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새로운 Laser Optics Video 시리즈 출시

Five-part video series focuses on fundamentals of laser optics technology and its applications

1/11/2018,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에서는 레이저 광학 기술과 관련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고자 Laser Optics Lab이라는 비디오 시리즈를 출시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대략 3분 이내의 러닝 타임으로 구성된 5개의 초기 동영상은 제품 사양, 제품 유형 및 코팅 방식을 포함한 레이저 광학의 기본 개념을 다룹니다. 시청자에게 레이저 광학의 핵심 개념을 안내하도록 설계된 이러한 영상물은 시스템이나 프로젝트에 통합할 때 최적의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초 지식을 제공합니다.

Laser Optics Lab은 5개의 독립형 비디오 세그먼트로 시작합니다:

서론 – 레이저 테크놀로지의 개요를 소개하고, 레이저의 작동 방식에 관한 물리학적 원리를 검토하며, 다양한 유형의 레이저를 보여줍니다.

Back Reflections – 후방 반사가 일어나는 이유와 이를 방지할 수 있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레이저 선택에 필요한 제품 사양 – 파장, 가간섭성 길이, 빔의 분산 및 Rayleigh 범위와 같은 레이저 스펙에 관해 다룹니다.

Beam Expander의 구성과 디자인 – beam expander의 용도를 소개하고 다양한 디자인과 각각의 작동 방식에 대해 살펴봅니다.

코팅 – 레이저 광학에 사용되는 다양한 코팅 유형을 탐구하고 각각의 이점을 설명합니다.

2018년에는 더욱 다양한 동영상이 시리즈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Laser Optics Lab 비디오 시리즈는 에드몬드 옵틱스의 웹사이트에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https://edmundoptics.co.kr/resources/industry-expertise/laser-optics/.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