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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이용약관

 

계약 조건은 보이는 국기의 해당 국가에 따라 적용됩니다. 해당 국가를 변경하시려면 웹사이트 우측 상단에서 국가 선택을 변경하십시오.

제1조 총칙

이 약관은 주식회사 에드몬드옵틱스코리아(이하 “회사”라고 합니다)가 물품을 구매하는 회사, 단체(관공서 포함), 개인 구매자<이하 “구매자”라 합니다> 간의 서비스, 의무와 권리, 이용절차에 관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물품은 주식회사 에드몬드옵틱스코리아에서 판매하는 제품으로 회사의 본사와 지사에서 직접 제작하거나 다른 업체에서 공급받는 제품을 포함합니다.

제2조 신청 및 수락

당사자간의 추가적 내용을 제외하면 구매자가 회사에 문서로 구매의사(발주서)를 전달하였을 때 물품에 대한 공급계약이 성립됩니다. 구매의사 전달은 이용 약관을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하며 별도의 조건이나 계약이 없는 한 이용약관을 우선적으로 적용됩니다. 합의되지 않은 조건이나 고객의 별도 조건은 명시되지 않는 한 이 이용약관을 우선시 합니다.

제3조 약관 변경

개별 약관의 게시ㆍ변경에 관해서는 서면으로 회사의 서명 및 도장이 포함되어야 하며 별도의 문서, 서명, 도장이 없을 시 효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상반되는 약관에 대해서는 개정된 약관이 현행 기본 약관보다 우선시 합니다.

제4조 가격

  1. 물품 계약 총액은 회사가 견적 시 비용을 계산하여 주어지는 값으로, 비용에는 자재, 인력, 서비스, 수입 관세와 다른 기타 경비를 포함하는 것이며 관련 법규 및 조건을 준수합니다.
  2. 물품 가격은 변동 가능합니다. 인쇄물 (카탈로그 포함)과 웹사이트가 상이할 경우 웹사이트 가격을 우선시 합니다.
  3. 물품 계약 총액에 선적비용이 포함되어 있으나 제9조 배송에 따라 추가적인 비용이 부가 될 수 있습니다.

제5조 표현

회사를 참칭하는 대리점(대리인)에 의해 발행되는 모든 문서 및 광고에 포함되는 기술적 설명이나 기타 사안에 대하여 물품 또는 이와 관련된 그 어떠한 표현이나 방법을 보증하지 않으며 성립하지 않습니다.

제6조 상표

  1. 구매자는 물품과 관련하여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 첨부 혹은 사용된 상표, 용어 및 표시를 제거하고 가리거나 생략할 수 없음을 확실히 해야 합니다.
  2. 구매자는 물품과 관련하여 회사의 서면 동의 없이 물품에 용어 및 표시를 추가, 첨부하거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7조 저작권

회사를 대표하거나 회사에 의해 만들어진 모든 도면, 제품 설명, 인쇄물 및 기타 자료 그리고 이에 관한 저작권은 회사의 자산입니다. 도면, 제품 설명 및 인쇄물은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일체 복제되어서는 안 됩니다.

제8조 저작권 배상

구매자를 대표하거나 구매자에 의해 제공되는 상세 도면 혹은 디자인과 일치하는 물품을 회사가 제조 또는 공급하는 한, 이러한 물품을 구매자가 제조 혹은 공급함은 특허권 혹은 저작권 및 개인 소유권에 대한 침해로 간주하며, 구매자는 이에 대한 배상 및 침해와 관련된 것들로부터 야기되는 모든 클레임, 피해, 손실 및 비용을 회사에 배상해야 합니다.

제9조 배송

  1. 아래와 같은 경우에 추가 선적 비용이 부가 됩니다. 부과되는 비용은 별도로 안내가 있을 예정이며 제품 가격과 별도로 청구 됩니다. 가) 무거운 물건: 20kg 이상의 물품 나) 일반 파손 방지 제품 포장 후 용적 길이가 160cm 이상의 제품 다) 선적 관리 제품 (Hazmat): 일부 화학, 액체류, 가스 제품과 선적 특별 관리 제품
  2. 회사와 구매자 간의 사전 협의 내용이 없으면 물품은 회사의 주소에서 회사의 방법에 따라 배송됩니다. 다른 방법이 필요시에는 사전에 회사와 합의를 하여야 합니다.
  3. 회사의 일반적인 배송 방법과 상이한 배송을 구매자가 요구할 시에 비용은 구매자 부담으로 진행 됩니다.
  4. 계약대로 구매자가 물품을 수령해야 한다면 구매자는 물품을 수령할 장소 및 시일을 회사에게 통보해야 하며 통보된 날짜와 장소로 발송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5. 회사가 구매자에게 물품 발송 통보 후 14일 이내에 구매자의 고의로 물품 수령을 거절 하거나 물품 수령의 불능을 회사에 통보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물품에 대한 분실, 손상 및 악화에 대한 위험을 부담하지 않으며 책임지지 않습니다.
  6. 회사가 구매자에게 발송한 물품 혹은 물품의 일부가 배송 중 손상된 상태로 도착하거나 물품의 일부가 도착하지 않는다면 구매자는 물품 수령 후 3일 이내에 회사에 통보하여야 하며 이와 마찬가지로 7일 이내에 회사와 서면 확인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을 시 회사는 위와 같은 손상이나 분실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7. 배송 업체에 의한 분실, 파손, 오염에 대한 구매자의 피해에 대해서는 배송업체에 보상을 청구 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위험

위 9조에 명기된 사항을 위반 한 경우 배송 중 물품에 발생하는 모든 위험은 구매자에게 전가됩니다.

제11조 소유권

  1. 회사가 공급하는 물품은 다음의 조건들이 이행될 때까지 회사의 소유권으로 유지됩니다. 가) 물품 대금을 지급한 경우 나) 물품 대금 납입 없으나, 이행보증보험을 첨부한 경우 다) 전자어음으로 물품 대금을 대체 한 경우 (단, 전자어음은 당사간의 서면상 협의 없이 구매자가 일방적으로 정한 경우는 인정하지 않는다)
  2. 구매자는 상기 물품에 대한 대금 지급을 완납할 때까지 회사에 대한 수탁자의 자격이 없으며, 물품에 대한 소유권을 인정하지 않습니다.
  3. 회사는 이 11조에 따라서 회사의 소유인(인정소유라 함) 물품을 되찾거나 이전할 목적 하에 구매자에 접근 할 수 있는 권리를 회사에 부여합니다.

제12조 포장

회사 내부 혹은 외부와는 별개로 회사에 의해 배송되는 물품은 표준 운송 조건하에 배송일로부터 최대 한 달간 건조한 실내에서 포장에 피해가 가지 않도록 물품 보호를 위해 적절한 방법으로 포장이 이루어집니다.

회사 외부로 배송되는 물품은 당사자간에 서면 합의에 따라서 다른 방식으로 포장될 수 있으며 계약 금액과 같이 동일한 시기에 동일한 방식으로 구매자에게 추가 비용이 부담됩니다. 포장은 법정 규정에 따라서 환불 및 폐기가 불가능하며 이러한 배송은 구매자에게 단독 책임이 전가됩니다.

제13조 지불

  1. 계약서상에 따로 기재되어 있지 않다면 회사가 물품 발송 후 구매자는 이용약관에 따라 송장일로부터 30일 이내에 물품 계약 금액, 기타 비용, 수수료를 회사의 승인된 신용 계좌로 납입해야 합니다. 배송 완료 후 그 다음 달까지 결제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연체 시 매달 청구 금액의 2.5%의 부가금이 발생합니다.
  2. 기타 권리를 침해하지 않으면서 구매자가 회사에 물품 및 이와 관련된 대금 혹은 기타 비용을 회사에 미지급 시 회사는 계약서의 일부 혹은 전체 약관에 따라서 단독 권한으로 구매자에게 서면 통보 후 납품 지연 및 해지로 발생된 손실로 인한 책임을 구매자에게 전가하며 차후에 지급하기로 약속된 물품 발송을 거절하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는 권한을 갖게 됩니다
  3. 구매자가 파산 혹은 관리 대상이 되거나 파산 관재인을 임명할 경우 또는 개인 파산 신청을 진행하거나 채권자와 합의 이행된 경우에 구매자는 회사에 즉각 물품 계약 금액 및 기타 대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또한 회사는 이러한 상황에 대한 법적 절차를 진행 할 수 있습니다.

제14조 해지 및 취소

일부 물품은 주문 후 해지, 취소 금지 품목 입니다. 회사가 해지 금지 통보한 주문 건에 대하여 구매자는 주문 취소의 결과로 회사에 의해 발생하는 모든 손실, 비용(모든 인건비와 재료비를 포함), 손해, 수수료 및 경비 일체를 회사에 변상해야 합니다.

제15조 보증

  1. 회사는 물품 발송일의 익일 혹은 청구서 발행일(물품 발송일보다 이른)부터 12개월 동안 자재 혹은 기능의 결함이 있는 물품에 대하여 보증을 시행합니다. 가) 위의 규정과 함께 회사는 발송일의 익일 혹은 청구서 발행일(물품 발송일보다 이른)부터 12개월 이내에 회사가 공급한 물품의 결함 사유가 증명되면 회사의 단독 재량으로 물품의 일부 혹은 전체를 수리 또는 교체할 것입니다. 나) 회사는 구매자에게 물품이 배송된 이후에 회사가 제시한 올바른 공학적 실행 그리고/혹은 지시 또는 조언에 따라서 물품을 사용, 설치, 운용 및 유지하면서 발생한 제품의 결함이 아니고 부적절한 사용, 악용 또는 잘못된 저장 보관으로 야기된 문제에서 비롯된다면 제품의 만족도와는 관계없이 물품의 일부 또는 전체를 수리 혹은 교체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다) 앞서 언급되었듯이, 더 나아가 회사는 구매자가 틀림없이 결함이 발생한 물품을 14일 이내에 반송하지 않거나, 배송 후 회사가 합당하게 요구하는 결함, 사용, 설치, 운용, 유지 및 보관과 관련된 물품 정보 일체를 회사에 즉시 통보하지 않는다면 회사는 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라) 보증 기간 이내에 물품의 결함이 발생한 부분에 대한 제거 혹은 해체 그리고 회사의 기술 요청에 따른 운반 및 재설치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합니다. 마) 이러한 보증 약관 하에 회사가 수리 혹은 교체에 관한 책임을 수락하고 미국에서 수리 혹은 교체 후에 재설치를 위하여 구매자에게 일반 운송으로 전달되기까지의 운반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2. 회사는 회사의 장비와 관련이 있을 수 있는 제품 설치 이전에 발생한 결함; 부적절한 설치 혹은 물품 관리로 인하여 야기되는 결함; 구매자 혹은 타인으로 인해 초래되는 직간적접 손해(상기의 제한에도 불구하고 생산 손실, 수익손실, 제3자에 대한 수익손실 또는 법적 책임 포함)에 관한 책임은 명백히 제외됩니다.

제16조 반품

  1. 반품을 희망하는 구매자는 물품 수령 후 물품 수령일 기준으로 30일 이내에 회사에 통보 해야 합니다. 30일 이내에 통보를 하지 않으면 구매 확정으로 인정 됩니다.
  2. 회사에 통보 후 7일 이내에 구매자는 회사로 배송하여야 합니다. 7일 이내에 배송하지 않으면 반품은 취소 됩니다.
  3. 물품 수령 후 30일이 지난 물품의 반품에 대하여는 반품 비용 (Restocking charge)이 청구 됩니다. 90일이 지난 물품에 대하여 반품이 불가 합니다.
  4. 일부 품목, 특수 제작 품목은 반품 불가 제품입니다.
  5.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 파손, 손상, 오염 등에 대하여는 반품 불가나 손품비를 회사가 청구 할 수 있습니다. 또 제품의 일부 분실이나 제품 박스 분실이 있을 경우에도 손품비가 청구 될 수 있습니다.
  6. 구매자가 회사에 통보 후 회사는 반품 승인 번호 (RMA: Return Material Authorization)을 발급하며 구매자는 이 번호를 첨부 기입하여 물품을 회사에 배송하여야 합니다. 승인 번호 없이 발송 된 물품에 대하여는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7. 모든 반품은 검사 후 진행 되며 반품 여부를 통보합니다.

제17조 제품 수리

  1. 15조의 보증 기간이 끝난 제품에 대하여는 유상 수리가 진행되며 비용은 구매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2. 15조의 보증 기간 이내에도 구매자의 부주의로 인한 수리는 유상으로 진행되며 구매자가 부담하게 됩니다.
  3. 부수적인 선적 비용, 기타 비용이 수리 비용에 추가적으로 구매자에게 청구 될 수 있습니다.

제18조 손해 배상

구매자는 회사의 단독 과실로 초래된 경우를 제외한 계약 파기 혹은 물품 자체 혹은 물품 저장, 설치, 사용, 운용 또는 관리로부터 비롯된 손실, 부상, 손상 비용 혹은 클레임에 관한 배상을 회사에 보장해야 합니다.

제19조 개별 적용

현행 약관을 이용함에 있어 내용이 중복되거나 기타 불필요한 내용이 적시 되었다면 구매자에게 최소한의 부담을 주는 것으로 적용 합니다.

제20조 공지

현행 이용 약관의 체결 조건 및 조항에 필요한 공고문을 회사(혹은 구매자)가 구매자(혹은 회사)에 전달 시 반드시 서면으로 관련 당사자에 의해 위임된 사람의 자필 서명을 충족하고 우편(e-mail 포함) 혹은 팩스로 구매자가 소속된 정식 사무소 및 법인 주소로 전달되어야 합니다.

제21조 법적 규정

현행 이용 약관은 대한민국 법률을 따릅니다.

제22조 법적 권한

현행 이용 약관의 어떠한 조항도 회사와 거래하는 모든 구매자가 가지는 법률적 기본권한에 영향을 발휘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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