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O Coated EMI Shielded Plastic Windows

×
  • 84%를 초과하는 가시광 투과성
  • 가시광은 투과시키고 적외선은 반사함
  • 49dB의 Shielding Effectiveness

ITO Coated EMI Shielded Plastic Windows는 가시광 투과율이 84%를 초과하는데 반해 1400nm를 초과하는 파장대에서는 75%를 반사하는 hot mirror의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이 윈도우는 광학 투명도와 이미지 재생 능력이 탁월합니다. 이 EMI shielded windows는 8Ω EMI radiation shielding이 필요한 디스플레이에 적합합니다. 앞면의 AR 코팅은 불필요한 Glare 및 반사를 줄이고, 뒷면의 클리어 하드 코팅은 내구성을 높여 줍니다. ITO Coated EMI Shielded Plastic Windows는 디스플레이 보호 및 테스트 장비를 포함해 실내외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간섭 및 이미지 왜곡을 막기 위해 EMI (electromagnetic interference) 차폐 윈도우를 사용해 EMI는 줄이면서 높은 수준의 광학 투명도를 유지합니다. 가시광 스펙트럼에 대해서는 광학적으로 투명하지만 적외선은 반사하는 전도성 고용체인 주석첨가 산화인디움 (ITO) 코팅을 활용하는 ITO Coated EMI Shielded Plastic Windows는 EMI로 인한 이미지 품질 저하 효과를 막아 최적의 이미지를 재현합니다.

플라스틱 기판은 스크래치, 화학 물질, 그리고 충격에 강하면서 가볍고 유지하기 쉬운 내구성 있는 윈도우를 생성합니다. 윈도우 둘레를 감싸고 있는 실버 부스바 (busbar)는 윈도우 배치의 융통성을 제공하고 EMI로부터의 지속적인 보호를 제공하면서 전류 흐름은 극대화합니다. ITO의 높은 내열 성능과 결합된 ITO Coated EMI Shielded Plastic Windows는 혹독한 환경에서 사용할 수 있는 뛰어난 제품입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