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di-Vac® and Pen-Vac® Pick-up Tool Kits

Handi-Vac®

Handi-Vac® Pen-Vac®
×
  • ESD-safe
  • 펜과 Bulb 옵션
  • 다목적 용도의 핸들링 도구

경량의 경제적인 도구는 검은 산일성 플라스틱 핸들을 가지고 있으며 non-marring 정전기 방전이나 ESD-safe conductive 실리콘 진공 cups로 가능합니다. 배치 정밀도는 펜 스타일 픽업 도구만큼 정확하지 않지만 bulb 스타일 모델은 모든 툴 키트를 포함할 정도로 충분히 경제적입니다. 빨아들이기 위해 단순히 Handi-Vac을 죄고 Pen-Vac 버튼을 press/release하여 진공을 제어합니다. 모든 probe들은 스테인리스강 대에 아연 fitting을 가지고 있습니다. 검정 컵은 부품 쪽에 0.035" 내경을 가지고 있으며 핸들에 직접 설치 할 수 있습니다.

Handi-Vac Kit는 4개의 교환할 수 있는 팁들(OD 컵 사이즈)을 포함합니다: 1/8” (하나의 구부러지고 하나의 직선 probe), ¼" 구부러진 prove와 3/8" 직선 probe. Pen-Vac Kit는 같은 사이즈의 하나는 직선의 하나는 구부러진 probe 6개의 팁을 포함합니다.

Tip Kit는 8개의 straight probes와 함께 제공됨: 3/32", 1/8", 3/16", ¼", 3/8", ½", 5/8", ¾" (OD cup size)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