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초정밀 레이저 광학 부품의 글로벌 공급망 구축을 위해 UltraFast Innovations와 파트너십 체결

1/11/2021, Barrington, NJ USA   —

미국 뉴저지주 배링턴 - UltraFast Innovations (UFI)는 고정밀 레이저 광학 전문 제조업체로서 가장 높은 수준의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는 업계 최고의 레이저 광학 제품을 전 세계에 공급하고자 에드몬드 옵틱스(EO)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현재 EO는 레이저 업계에 UFI의 광학 제품을 독점으로 공급하는 글로벌 배급업체입니다. 또한 맞춤 제작 솔루션을 제공하고 고정밀 및 고출력 레이저 광학 부품의 납품 기한을 단축할 수 있도록 UFI 표준 부품에 대한 적정량의 글로벌 재고를 유지합니다. UFI 제품은 항시 재고가 있는 기성품으로서 주문 즉시 출하가 이루어집니다.

UFI는 극초단 분산 미러, 처프 미러 페어(pair), 저손실 레이저 유도 손상 고임계치 미러, 자외선 광학 등과 같은 고성능 레이저 광학을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이 밖에도 레이저용 고급 유전체 광학을 비롯해 금속 재질의 연질 X-선(XUV)용 다층 구조를 위한 복합 설계 및 첨단 제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UFI만의 독특한 분산 기술로 시중에서 가장 짧은 레이저 펄스의 생산이 가능합니다. EO와 UFI는 이와 같은 제휴을 맺음으로써 고도의 레이저 광학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을 드리고자 통합 컨설팅 서비스를 고객에게 지원할 예정입니다.

고객의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UFI의 레이저 광학 부품 및 기타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UFI에서 전문 교육을 수료한 EO의 엔지니어로부터 기술 서비스를 영업시간 내에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에서 취급하는 UFI의 광학 제품에 관한 기타 자세한 정보는 www.edmundoptics.co.kr/company/brands/ufi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O 기업 정보:

에드몬드 옵틱스(EO)는 1942년 광학 사업을 시작으로 생명과학, 바이오메디컬, 산업 검수, 반도체, R&D, 방위 등의 다양한 분야에 필요한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부품을 공급해온 세계 최고의 광학 전문 기업입니다. EO는 매우 광범위한 광학 부품, 다중 요소 렌즈, 이미징 시스템, 광기계 장비를 설계 및 제조하고 기성 제품과 맞춤형 제품의 대량 생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OEM 응용 분야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9개국에 걸쳐 1,000 이상의 직원이 EO와 함께하고 있으며, 사업 규모 확장을 위해 직원수를 지속해서 충원 중에 있습니다. 제품 구매 문의는 전화번호 (02) 769 - 4600으로 연락 주시거나 카탈로그나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UFI 기업 정보:

Ultrafast Innovations GmbH (UFI)는 Ludwig-Maximilians-Universität München과 Max Planck Institute of Quantum Optics에서 분할된 회사이자 복합 설계 광학, 레이저용 유전체 광학, XUV/연질 X-선용 유전체 및 금속 재질의 다층 구조체를 전문적으로 제조하는 업체입니다. 이와 더불어 광대역 간섭 광원에 고유의 분산 기술을 결합하는 방식을 채택하여 시중에서 펨토초(UV-VIS-IR) 및 아토초(XUV/soft X-ray) 범위의 최단 펄스를 생성 및 측정할 수 있는 역량 또한 갖추고 있습니다.

www.ultrafast-innovations.com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