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이사회 3세대 의장직에 Marisa Edmund 임명 발표

8/16/2022, Barrington, NJ USA   —

광학 및 이미징 부품 주요 공급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Robert Edmund의 퇴임으로 Marisa Edmund를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한다고 발표하였습니다. 앞서 의장직을 역임했던 Robert Edmund는 “새로운 의장직 자리에 Marisa가 위임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고 밝히며, 이어 “Marisa는 폭넓은 경험, 강력한 리더십, 뛰어난 비전과 함께 에드몬드 옵틱스를 미래로 인도할 수 있는 독보적 역량을 갖추고 있습니다. 덕분에 에드몬드 가문의 기업적 명맥을 이어갈 수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Marisa는 포토닉스 업계에서 에드몬드 옵틱스와 함께 다이렉트 마케팅, 영업, 조직 개발, 전략 기획 분야의 글로벌 리더로 25년 이상의 경력을 쌓아왔습니다. 앞으로도 에드몬드 옵틱스의 최고 영업 및 마케팅 책임자로 역임하면서 글로벌 영업 입지를 비롯해 파트너십 및 고객과의 협업을 확장하는 데 앞장설 예정입니다. Marisa는 조지타운 대학교 경영대학원에서 BSBA 학사 학위 취득 및 수석 졸업 후 스톡턴 대학교 경영학 석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현재 그녀는 국제 광학 포토닉스 학회인 SPIE에서 수석 대표직 또한 맡고 있습니다. 이에 앞서 2020년 10월부터 에드몬드 이사회 부의장을 맡은 바 있습니다.

Marisa Edmund는 “빠르고 복잡하게 변화하는 고객의 요구 사항에 부응하고자 이사회 및 경영진과의 협력을 통해 당사 비즈니스를 한층 더 발전시킬 수 있도록 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라는 포부를 밝히며, “저는 광학 업계와 당사에 대해 큰 열정을 갖고 있기 때문에 더 나은 미래를 향해 광학 분야의 혁신을 적극 주도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에드몬드 옵틱스 창립자이자 저의 조부이신 Norman Edmund, 그리고 지난 45년 동안 나를 멘토링하고 지도해 주신 아버지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아울러 서비스, 창의성, 역량 강화, 팀 기반의 의사 결정과 같은 기업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높은 참여도로 뛰어난 재능을 발휘하는 직원들에게도 감사를 표합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에드몬드 옵틱스는 80년 동안 가족 소유의 기업으로 경영권이 유지되어 왔으며, Marisa Edmund가 현 이사회 의장으로 임명됨에 따라 경영권은 앞으로도 동일하게 유지될 전망입니다. Robert는 의장직 퇴임 후에도 이사로서 이사회에 남아, 애리조나 대학의 주요 광학 프로그램인 SPIE와의 업무를 지속하는 동시에 에드몬드 옵틱스의 역사를 계속해서 연구해 나아갈 계획입니다.

에드몬드 옵틱스 기업 정보:

에드몬드 옵틱스는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산업을 위해 1942년부터 생명 과학, 바이오메디컬, 산업 검수, 반도체, R&D, 국방 등 다양한 시장에 광학 부품을 공급해온 세계 최고의 광학 전문 기업입니다. EO는 광범위한 광학 부품, 다중 요소 렌즈, 이미징 시스템, 광기계 장비를 직접 설계 및 제조할 뿐만 아니라 기성 및 맞춤 제작 제품의 대량 생산을 위해 OEM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2개국 이상에 주요 시설을 운영 중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1,100명이 넘는 직원과 함께하며, 사업 및 채용 규모를 지속해서 확장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원하시는 제품은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 또는 카탈로그, 전화 문의(02-769-4600)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