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의 Stemmed Laser Mirror, Laser World of Photonics 주최 2022년 혁신상 최종 후보로 선정

5/26/2022, Barrington, NJ USA   —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광학 부품 제조 업체이자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Laser World of Photonics에서 주최한 2022년 혁신상 광학 부문에서 TECHSPEC® Stemmed Laser Mirrors로 최종 후보에 오르는 영예를 안게 되었습니다. 본 시상식에는 총 6개 부문에 걸쳐 50개 이상의 혁신적인 제품 출품되었으며, 영향력 있는 기업, 미디어, 포토닉스 산업 협회 대표들로 구성된 최고 수준의 심사위원단의 검토를 통해 후보 선정이 진행되었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에서 출품한 이 Stemmed mirror는 단순 키네마틱 마운트를 사용한다는 점에서 이와 비슷한 성능을 얻기 위해 훨씬 복잡한 마운트를 사용해야 하는 기존의 레이저 미러에 비해 비용이 적게 드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Stemmed Mirror는 12 in-oz의 토크(“손으로 꽉조임”으로 간주)로 동일한 키네마틱 마운트에 고정했을 때 기존 미러보다 표면 평탄도를 2배 더 잘 유지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TECHSPEC® Stemmed Laser Mirrors는 355nm, 532nm, 1064nm 설계 파장의 코팅 옵션을 갖춘 Yb:doped, Nd:YAG, Ti:sapphire 레이저 등의 고체 및 광섬유 레이저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가시광선 및 적외선 스펙트럼에서 빔 조향 및 반사와 같은 어플리케이션에 사용할 수 있도록 강화 알루미늄, 보호용 골드, 보호용 실버, 극초단 강화 실버 코팅 옵션을 비롯해 에너지 손실 및 산란을 최소화하여 반사력을 높이도록 광대역 유전체 코팅 옵션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해당 제품이 혁신상 최종 후보에 오른 것을 기념하고자, 라이브 웨비나를 통해 레이저 광학 세일즈 전문가인 Sara Castillo와 함께 2022년 6월 28일 화요일 오전 9시에 Laser Stemmed Mirror의 기술과 장점을 발표할 예정입니다.

웨비나 참석 무료 등록: https://event.webcasts.com/starthere.jsp?ei=1551400&tp_key=139d3ee048.

Laser Stemmed Mirror를 비롯해 에드몬드 옵틱스에서 선보이는 기타 다양한 신제품은 당사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의 신규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 기업 정보:

광기계 장비를 직접 설계 및 제조할 뿐만 아니라 기성 및 맞춤 제작 제품의 대량 생산을 위해 OEM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2 개국 이상에 주요 시설을 운영 중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1,100명이 넘는 직원과 함께 하며, 사업 및 채용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원하시는 제품은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또는 카탈로그, 전화문의(02-769-4600)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