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F-Theta 렌즈의 공급 확대를 위해 Jenoptik과 파트너십 체결

8/5/2021, Barrington, NJ USA   —

에드몬드 옵틱스(EO)는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광학부품 제조 및 공급업체로서 고정밀 소재 가공과 레이저 스캐닝 용도를 위한 레이저 포커싱용 F-theta 렌즈의 글로벌 공급망 강화를 위해 Jenoptik과 전격 제휴를 체결하였습니다. EO의 레이저 광학제품 부서장인 스테판 반덴드리에슈(Stefaan Vandendriessche)는 “최첨단 레이저 광학 용도에 사용되는 최신식 F-theta 렌즈를 EO가 공급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사는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 및 기술 지원 인력으로 구성된 글로벌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최상위 요건의 학술 분야를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Jenoptik의 반도체 & 첨단 제조 부서 글로벌 세일즈 대표인 마이클 칼케(Michael Kahlke)는 “에드몬드 옵틱스의 글로벌 재고 및 공급망을 통해 당사 제품을 전 세계의 엔지니어와 과학자에게 소개할 수 있게 되어 무척 영광입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이에 따라 EO는 Jenoptik F-theta 렌즈의 공식 글로벌 유통업체로서 기성 제품의 즉시 출하를 목표로 F-theta 렌즈의 글로벌 재고량을 안정적으로 보유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Jenoptik은 Light & Optics, Light & Production, Light & Safety와 같이 3개의 포토닉스 기반 사업부로 나뉜 글로벌 운영 기술 그룹입니다. 이 업체의 주요 시장으로는 국방 기술 산업을 비롯해 반도체, 의료 기술, 자동차, 기계 공학, 교통, 항공, 보안 등이 있습니다. Jenoptik F-theta 렌즈는 일반적으로 레이저 가공, 절삭, 용접, 스캐닝 등과 같은 각종 용도에 사용됩니다.

Jenoptik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 및 취급 제품, 기타 맞춤형 옵션은 웹사이트 https://www.edmundoptics.co.kr/company/brands/jenoptik/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Jenoptik의 Light & Optics 사업부 소개:

Jenoptik의 Light & Optics 사업부는 포토닉스 기술 기반의 제품 및 솔루션을 취급하는 글로벌 OEM 공급업체로서 광학, 레이저 기술, 디지털 이미지 처리, 광전자 공학, 소프트웨어 전반에 걸쳐 전문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TRIOPTICS 브랜드 소속의 Jenoptik은 렌즈의 품질 제어, 대물렌즈, 카메라 모듈에 적합한 광측정 및 제조 시스템을 주로 취급합니다.

이와 같은 용도에 사용되는 시스템, 모듈, 부품은 미래의 도전 과제를 직면한 고객이 광학과 포토닉스 기술을 이용하여 최적의 솔루션을 모색해야 할 때 큰 도움이 됩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