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적외선 광학 부품의 원활한 공급을 위한 II-VI와 에드몬드 옵틱스의 협업

IR Optics Available Immediately

2/12/2019,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셀렌화아연(ZnSe) 광학 부품을 즉시 공급할 수 있도록 II-VI사와 협업을 체결하였습니다. 현재 EO에서 공급 가능한 제품으로는 Zinc Selenide (ZnSe) Plano-Convex (PCX) Lenses, Zinc Selenide (ZnSe) Aspheric Lenses, CO2 Beam Expanders, Lens Stress Analyzers가 있습니다.

두 기업 간의 협업으로 설계, 프로토타이핑, 생산 프로젝트 주기 전반에 필요한 적외선 광학 부품의 구매를 그 어느 때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TECHSPEC® Zinc Selenide (ZnSe) Plano-Convex (PCX) Lenses는 EO에서 설계되고, 10.6µm에서 대량 흡수가 0.0005cm-1이 넘는 최고 등급의 셀렌화아연 소재를 이용해 II-VI에서 제조됩니다. 이 렌즈는 비코팅 상태로 제공되거나, 8-12µm 또는 3-12µm에 대한 광대역 AR 코팅 처리가 가능합니다. 10.6µm에서 λ/20 미만의 불균일성과 50Å 미만의 표면 거칠기를 자랑하는 TECHSPEC® Zinc Selenide (ZnSe) Plano-Convex (PCX) Lenses는 정밀 적외선(IR) 용도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와 마찬가지로 TECHSPEC® Zinc Selenide (ZnSe) Aspheric Lenses 또한 EO에서 설계되고, 최고 등급의 동일 소재인 셀렌화아연으로 제조됩니다. 이 렌즈는 ZnSe PCX Lens와 동일한 표면 사양과 8-12µm AR 코팅 옵션을 제공하면서도 포커싱되는 스폿 사이즈를 최소화하는 회절 한계 성능을 특징으로 합니다.

CO2 Beam Expander는 10.6µm에서 고출력 CO2 레이저 빔의 에너지 분배를 시준 및 개선하기 위해 등급이 더 높은 최고 품질의 셀렌화아연으로 제조됩니다. 이 빔 익스팬더는 빔의 편차를 최소화하고 10.6µm에서 표면당 0.1% 미만의 흡수율과 99.4%의 투과율을 제공하는 AR 코팅을 특징으로 합니다.

현재 에드몬드 옵틱스에서 취급하는 II-VI의 최신 제품으로는 교차 편광을 이용해 기계적 응력, 열응력, 오염을 식별하는 Lens Stress Analyzer가 있습니다. 이 분석기는 휴대용 클립온 디자인이나 벤치탑 모델로 제공되며 실험실 세팅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