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옵틱스코리아, 고객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자 사무실 확장 이전

8/26/2021, Seoul, South Korea   —

세계 최고의 광학부품 제조 및 공급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한국 시장 수요에 발맞춰 기존 사무실을 마포구에 위치한 대형 규모의 사업장으로 확장 이전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서울 최대 역세권 중 하나인 마포구에 새롭게 자리 잡음으로써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시장 수요를 보다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64제곱미터(m²) 규모의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신규 사무실은 보다 많은 인력 충원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최신식 업무 공간으로 설계되어 업무 효율성이 향상될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이에 지리적 이점까지 더해 사무실 접근성이 개선되어 대내외적 소통이 수월해지고 전용 연구실 또한 마련되어 한층 용이한 기술 서비스를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한편 한국 시장에서의 입지를 강화하고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전을 통해 광학 업계의 주요 기지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지난 15년간 영업 활동 및 기술 지원을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사업을 수행해왔습니다. 또한 이 기간 동안 기술 서비스 및 고객 관리 개선을 지속하며 생명과학, 바이오메디컬, 산업검사, 반도체, R&D, 국방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광학부품 공급업체로서의 선도적 입지를 굳힐 수 있었습니다.

한국 시장은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아시아 시장에서도 그 중요성을 계속해서 인정받음에 따라 고품질 제품과 우수한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향상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 그 어느 때보다 대두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에드몬드 옵틱스는 비지니스 역량 강화를 위해 고객 맞춤형 기술 지원, 검색 엔진 마케팅(SEM), 실시간 웨비나와 같은 디지털 마케팅 서비스에 지속적인 투자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규 사무실은 수년간 기술 영업 매니저로 일해온 김세헌 차장의 총괄 하에 고도로 숙련된 엔지니어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업계 최고의 서비스 제공에 주력하면서도 기업 혁신을 도모하고 지역 시장, 제품 라인, 서비스 확장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에드몬드 옵틱스 코리아의 신규 사무실 주소지: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21, 7층
(서교동 풍성빌딩)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