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옵틱스, 컴팩트한 120i 무한 보정 대물렌즈로 비전 시스템즈 디자인이 주최하는 2023 이노베이터 어워즈에서 동상 수상

5/25/2023,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글로벌 이미징 렌즈 및 광학 부품 제조 업체인 에드몬드옵틱스의 TECHSPEC® 120i Plan APO Infinity Corrected Objectives가 비전 시스템즈 디자인이 주최하는 2023 이노베이터 어워즈에서 동상을 수상했습니다. 해당 제품은 머신 비전 시스템에 사용되는 무한 공액 현미경 대물렌즈로 광학 성능은 유지하면서 전체 이미징 시스템의 중량, 길이, 크기는 줄인 설계가 적용되어 있습니다.

실험실에서 부피가 큰 현미경 대신 컴팩트한 현미경이 더 많이 사용되면서 소형화는 산업용 현미경 및 의료 장비에서의 트렌드 중 하나로 꼽힙니다. TECHSPEC® 120i Plan APO Infinity Corrected Objectives는 시중에 유통되는 가장 컴팩트한 산업용 무한 공액 현미경 대물렌즈로 머신 비전 카메라에 직접 연결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기존에 제공되던 옵션과 비교했을 때 200mm 혹은 180mm가 아니라 120mm의 튜브 렌즈와 사용해도 동급의 고해상도 및 회절 한계 성능을 갖는 제품입니다. 1.1" 센서와 호환되며 제한된 공간에서 고배율이 요구되는 머신 비전 시스템과 의료 장비에 적합합니다.

에드몬드옵틱스에서 선보이는 기타 다양한 신제품은 당사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의 신규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드몬드옵틱스 기업 정보:

에드몬드옵틱스(EO)는 세계 광학 기술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부품 공급 업체로 1942년부터 다양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EO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첫째, 광학 및 포토닉스 업계의 유명 브랜드와 제품을 취급하는 원스톱 쇼핑몰을 운영합니다. 둘째, 고품질의 광학 및 이미징 부품은 물론 시스템에 대한 맞춤 제작과 대량 생산을 지원합니다. 셋째, 제품 상담, 설계, 프로토타입 제작 등을 도와드립니다. EO는 전 세계 18곳에서 1,250여 명의 직원과 함께하며 사업 및 채용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제품 정보 확인, 엔지니어 상담, 주문은 당사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를 이용해 주세요.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