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실리콘 밸리에 신규 사무실 개장

Optics innovator expands marketing, sales and technical support team in response to growing customer demand

9/21/2016,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대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 (EO)는 오늘 일자로 실리콘 밸리에 당사 신규 사무실을 개장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업 개발, 세일즈 및 어플리케이션 엔니지니어링 파트를 포괄하게 될 신규 사무실은 지역 요건에 맞는 독창적인 엔지니어링과 제품 개발 요충지의 역할을 하게 될 계획입니다. 이외에도 EO의 실리콘 밸리 점은 시스템 개발 및 시험을 위한 최첨단 연구실과 고객을 위한 트레이닝 코스를 정규화할 수 있도록 트레이닝 룸을 확충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실리콘 밸리 신규 지사를 이끌어갈 대표는 2000년부터 EO에 몸담아 온 비즈니스 사업부 이사인 William (Bill) Dover입니다. Dover 이사는 포토닉스와 광산업계를 통달한 전문가로서 기술 영업, 어플리케이션/사업 개발, 프로그램 관리 및 엔지니어링 프로젝트와 같은 폭넓은 경험을 통해 25년이 넘는 동종 업계 경력을 자랑합니다.

EO 이미징 사업부 이사인 Greg Hollows는 “반도체가 실리콘 밸리 내에서 지속적인 구동력을 발휘하는 동안, 이 지역 자체가 생명 과학, 바이오 메디컬, 자동차 및 웨어러블 기술 등과 같은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역할을 하는 중심축이 되어 왔습니다.”라고 전달하였습니다. “고객 기반의 당사 시스템은 강력한 성장세를 유지하면서 이와 같은 어플리케이션 분야에서 광학이 차지하는 중요도가 점점 상승하고 있음을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광학 기술의 선두 업체로 자리매김 하면서 실리콘 밸리 사무실의 개점으로 당사의 현재와 미래를 함께 할 파트너를 위해 최상의 지원을 제공할 수 있길 보장해 드리고자 합니다.”

실리콘 밸리 신규 사무실 위치 및 주소:
Edmund Optics Silicon Valley
20380 Town Center Ln
Ste 172
Cupertino, CA 95014

당사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custom-capabilities/를 방문하시면 디자인, 프로타입 및 대량 제작에 이르는 EO에 관한 더욱 다양한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