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고객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한 에드몬드옵틱스 인도 지사 설립

New office and website offers improved service to local customers

2/18/2020, Barrington, NJ USA   —

에드몬드 옵틱스(EO)는 전 세계에 다양한 광학 및 이미징 부품을 공급하는 선두 업체로서 최근에 인도 카나타카 주에 위치한 벵갈루루에 신규 지사를 설립하였습니다. 이와 함께 현지 시각에 맞추어 당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각종 편의를 갖춘 웹사이트를 비롯해 현지 엔지니어들의 기술 지원이 인도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입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지난 수년간 세계적인 입지를 빠르게 넓혀왔으며, 이미 구축된 글로벌 인프라를 활용해 앞으로 인도 고객에게 향상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아갈 것입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인도 현지에서 지난 10년에 걸쳐 영업 자원과 유통업체들을 지원하며 비즈니스를 수행해 왔습니다. 이 기간 동안 도심 외 지역에서 안과 치료가 필요한 인도 시민을 돕는 의료 장비 개발 회사와 같이 삶에 변화를 가져다주는 제품 개발에 종사하는 기업과도 적극적인 제휴를 맺었습니다.

인도내 광학 시장이 성장해가고 세계적으로 인도 시장의 중요성이 커지면서 에드몬드 옵틱스의 뛰어난 서비스와 제품을 현지 고객들에게 직접 제공하는 것 또한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에드몬드 옵틱스는 현지 고객들에게 편리한 온라인 쇼핑을 제공하기 위해 사용자가 인도 루피화(₹)로 쇼핑할 수 있는 웹사이트를 개설하였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 아시아 세일즈 및 마케팅 대표이사인 Timothy Paul Kennedy는 “아시아는 EO의 고객 서비스뿐만 아니라 관계 구축 및 시장과의 긴밀한 협업을 위해 이미 수년간 주요 시장으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키면서 현지에서의 다양한 문화를 이해하기 위해 EO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에드몬드 옵틱스는 인도에 지사를 설립하여 현지 고객을 지원하면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였습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인도 벵갈루루 지사는 에드몬드 옵틱스 아시아의 지역 세일즈 매니저인 이준호 부장 관리하에 있으며, 오랫동안 싱가포르 지사에서 근무한 선임 어플리케이션 엔지니어 Deepthi Sasikumar는 인도 지사를 이끌어 가기 위해 다시 인도로 복귀하였습니다. 현재 방갈로 지사는 비즈니스 개발 및 기술 지원 중심의 숙련된 엔지니어를 고용하고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