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Vision Systems Design 2016 Innovators Awards 수상의 영예를 안은 에드몬드 옵틱스

TECHSPEC® Cx Series Fixed Focal Length Lenses Recognized with Silver Award

5/3/2016,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 (EO)는 TECHSPEC® Cx Series Fixed Focal Length Lenses 제품을 통해 은상이라는 영예를 차지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이 렌즈는 system integrator로서 존경받는 전문가와 실수요자들로 구성된 Vision Systems Design 2016 Innovators Awards 프로그램 판정단에의해 산업계 베스트 아이템으로서의 가치를 인정받았습니다.

EO의 이미징 사업부 이사인 Gregory Hollows는 “이러한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습니다. 광학 마켓의 진화 속도와 매일같이 필드에 진입하는 더욱 진보된 센서 테크놀로지야 말로 놀랍기만 합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수상을 거머쥔 이러한 렌즈 제품으로 고객에게 필요한 유연함을 제공함으로써, 매번 변화하는 기술적 요구에 부응함과 동시에 당사가 생산해내는 제품들의 성능이 최상을 유지하도록 헌신을 다 해 왔습니다.”

EO의 TECHSPEC® Cx Series Fixed Focal Length Lenses는 다재다능함과 간결함을 갖춘 렌즈로 제작되어 좀 더 쉽게 고객의 어플리케이션 요건을 충족해 줍니다. 또한, 모듈화된 3-피스 디자인으로 융통성을 더해 fixed aperture, internal filter holder, liquid lens의 어셈블링이 더욱 간편해졌습니다. 이 렌즈는 초점의 위치 고정을 위해 간소화된 focus mechanism, 그리고 사용이 용이한 잠금 너트와 홈이 파인 recessed set screw를 특징으로 합니다. Cx Series lenses는 연구 및 개발과 같은 용도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Vision Systems Design 2016 Innovators Awards는 비전 및 이미지 공정 업계에서 가장 혁신을 가져다준 제품과 서비스를 심사 및 평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높은 점수를 획득한 업체에 대한 결과는 미국 매사추세츠 보스턴에서 열린 The Vision Show 2016에서 공개되었습니다. Innovators Awards 순위 선정의 심사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 디자이너, system integrator 및 실수요자에게 미치는 영향력, 독창성, 혁신성, 새로운 마켓 요건의 충족 여부, 새로운 기술의 효력 및 생산성 증대.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