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2015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수상자 발표

$5,000 in product donation helps further the development of a device to help visually impaired individuals

11/11/2015,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는 미화 5,000불 상당의 제품을 받게 될 2015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수상자를 발표해 드립니다. 매사추세츠 보스턴에 위치한 Eye Research Institute에서 박사과정 연구원으로 있는 Mr. Michael Stahl은 시각 장애인들(VI)에게 노출된 위험물을 신뢰성 있게 감지할 수 있도록 웨어러블 기기를 개발하였습니다.

수상자 선정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기준 중에 하나는 바로 연구 프로젝트가 광학 분야의 개발을 추구하는 다른 이들에게 어떠한 방식으로 영감을 줄 수 있는지를 설명하는 것이었습니다. 시각 장애가 있는 바이오메디컬 엔지니어인 Mr. Stahl은 본인의 프로젝트를 통해 개인과 전문가의 도전 과제를 극복할 수 있는 이러한 혁신이 어떻게 효과적으로 적용될 수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그의 바람은 본인이 개발한 장비를 통해 접근성, 이동성 및 안정성을 향상시켜 시각 장애가 있는 전문가 및 미래의 과학자들이 이들만의 아이디어를 개발해 광학 기반의 제품이 시각 장애인의 삶을 향상시킬 수 있다는 동기를 부여하는 것입니다. “시각 장애인들을 위한 다양한 기기들이 개발되었으나, 이러한 기기 자체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부합되지 않기 때문에 삶의 질에 큰 영향을 주지 못하고 있습니다.”라고 Mr. Stahl은 설명하였습니다. “저만의 경험들이 핸즈프리와 같이 실제로 효과를 볼 수 있는 장비를 개발하는 데 큰 도움을 주었으며, 볼품없는 마스크나 고글은 사실상 유용성이 떨어집니다.” 그는 본인의 프로젝트가 시각 장애의 유무를 떠나 전문직에 종사하는 이들에게 용기와 영감을 줄 수 있길 고대합니다.

Mr. Stahl의 프로젝트는 infrared structured light와 visible green structured light를 둘 다 활용해 웨어러블 기기를 착용한 시각 장애인이 위험물을 우선 감지 후 이를 눈에 보이도록 해, 걸려서 넘어질 수 있는 일반적 유해 등급의 요소들을 피할 수 있게 해줍니다. 추락 및 부상과 같은 중대한 위험 요소야말로 인생의 질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저희 할아버지께서는 과학 및 연구, 특히 광학 혁신 분야를 위해 다른 이들이 계속해서 매진할 수 있게 큰 공헌을 하셨습니다.”라고 Marisa Edmund(Global Sales 및 Marketing 부사장)는 언급하였습니다. “Mr. Stahl의 프로젝트는 시각 장애인에게 도움을 주는 것 이외에도 시각 장애가 있는 다른 전문직 종사자들에게 큰 동기를 부여해 스스로의 도전을 통해 본인들 만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개발할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이것이야 말로 Norman Edmund가 추구해 온 모든 정신을 잘 보여주는 예입니다.”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는 광학 분야 발전에 큰 공헌을 한 Norman Edmund에게 영광을 돌리는 바입니다. 이번 시상식은 아메리카, 유럽 및 아시아에서 선정된 최종 45명의 후보자 중 Edmund의 계승 정신을 가장 잘 나타낸 1명의 최종 후보자를 우승자로 선정하였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