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핵심 경영에 대한 새로운 역할 공개

Three promotions keep with EO’s vision to expand business priorities & world-class service

8/11/2014,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는 진심 어린 기쁨으로 세일즈 및 비지니스에 관한 3가지 핵심 프로모션을 알려 드립니다. EO는 이러한 세가지 프로모션을 통해 당사가 지속적으로 우수 고객들에게 헌신할 수 있도록 리더십 스킬 및 제조업 경험을 조직화해 나아갈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이러한 변화는 광학 및 이미징 마켓에서 EO가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도록 지원하고 가장 까다로운 고객의 어플리케이션에 최고로 적합한 솔루션 제공에 초첨을 맞출 예정입니다.

“72주년의 역사에 걸쳐서 광학 산업을 주도한 EO의 고객 서비스와 조화를 이루고 새로운 약속을 통해 당사는 지속적으로 진보되고 복잡해지는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도록 도움을 제공할 것입니다.”라고 Samuel Sadoulet(EO의 대표 및 최고 책임자)는 이야기하였습니다. “이러한 약속에서 비롯된 힘과 전문성을 모아 적절한 시기에 고객의 특별한 도전 과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입니다.”

Greg Hollows – 세계 이미징 시장에 전문성을 심어 주고 더 나은 서비스를 EO 고객에게 제공


Greg Hollows

에드몬드 옵틱스와 고객과의 win-win 전략 차원에서 Greg는 이미징 사업부 이사로 승진이 되었습니다. 그는 AIA의 전대표이자 이미징 분야의 권위자로 유명하며, 광학 산업에서15년간 쌓아온 경험을 새로 얻게된 지위에 활용할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이미징 발전을 EO 제품의 포트폴리오 및 성장 전략의 일부로 공식화하는 임수를 수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사업 전략, 제품 개발 및 공급 라인을 결합하여 더 나은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Greg는 어플리케이션 레벨을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고객 교육에 큰 열정을 지니고 있습니다.”라고 Sadoulet는 전하였습니다. “이미징 분야에서 그의 동료 및 고객들은 그의 리더십 기술과 전문성에 대해 이미 잘 알고 있습니다.”

Anthony Artigliere - 광학 산업에서 25년간의 경험


Anthony Artigliere

포토닉스 분야에서 25년간의 경험은 광학 사업부 신규 이사직에 오른 Anthony 에게 탄탄한 기반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이러한 진급을 통해 그는 제품 관리, 공급 라인 및 전략적 담당을 결합하여 EO의 월드 클래스 고객 서비스를 전 세계적으로 지속 강화해 나갈 예정입니다. 뿐만 아니라 광학 분야의 전문가로서 고객의 요구에 빠르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고객의 소리, 뛰어난 시장 지식, 그리고 문제에 대한 남다른 감각를 지니고 있습니다.

“당사는 광학 사업부를 위해 수년에 걸쳐 고객과 직접 소통하고 광학 디자인, 제작, 코팅, 어셈블리 및 계측에 오랫동안 관여해 온 그의 효율적인 리더십을 신뢰합니다.”라고 Sadoulet은 언급하였습니다. “우선 순위를 신속하게 설정하고 지칠줄 모르는 직업 의식으로 일을 마무리하는 Anthony의 능력은 이러한 결정을 쉽게 만들어 줍니다. 당사는 긴급한 프로토타입 혹은 장기간에 걸친 대형 프로젝트와는 별개로 고객의 프로젝트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새로운 에너지로 한 단계 더 나아간 팀을 발견하였습니다.”라고 Sadoulet은 이야기를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서비스 강화를 통해 시장과의 소요 시간을 감소시키고 지속적이면서 안정적으로 시간 내 공급을 확보하도록 하는 이점들을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Todd Sierer

Todd Sierer - 고객의 성과 및 협력에 공헌

“Todd는 틀에서 벗어난 사고를 지닌 한 개인으로서 변화하는 환경에 적응력을 갖추고 장애가 있는 근무 환경에서도 고객의 경험을 향상시키고 솔루션을 찾아 줍니다.”라고 Sadoulet은 언급하였습니다.

아메리카 세일즈 파트의 이사로 선임된 Todd는 세일즈와 마케팅이라는 두 가지 굵직한 업무를 함께 해 나아갈 예정입니다. 제품 및 인터네셔널 마케팅에서 그가 보여준 리더십 경험은 숙련되고 박식한 세일즈 팀이 지닌 복잡한 구조를 운영할 수 있는 소중한 견문을 가져다 주었습니다. 그는 EO의 고객이 직면한 다양한 과제를 이해하고자 하며 팀과 협업하여 고객의 요구를 지지하고 충족시키려 합니다.

“고도의 기술과 지식을 지닌 이러한 세명의 인재는 에드몬드 옵틱스의 글로벌 사업 문화를 지속적으로 촉진시키고 전 세계적으로 EO의 세일즈 및 지원을 성장시켜 나갈 것입니다.”라고 Sadoulet은 이야기 하였습니다. “그들은 당사 고객 서비스의 우수성과 미래를 향한 비젼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