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ITOS GmbH에 직접 투자 유치를 선언한Edmund Optics®

EO makes strong investment in Germany providing local optical manufacturing capabilities to European customers

4/25/2017,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 (EO)에서는 독일 마인츠에 위치한 ITOS GmbH 기업을 위한 금융 투자가 이루어졌음을 알려드립니다. 단, 투자 규약에 관한 자세한 협상 내용은 당사 기밀로 유지됩니다.

ITOS-Gesellschaft für Technische Optik mbH사는 1993년부터 필터, 폴라라이저 및 디스플레이 구성품을 포함한 광학 부품을 제작해왔으며, 앞으로 에드몬드 옵틱스의 자회사로서 운영될 예정입니다. 현재 약 20명의 직원과 7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한 ITOS는 에드몬드 옵틱스의 제조업 포트폴리오에 성공적 전략 기반이 더해진 대표 지사입니다. ITOS에서 생산하는 제품들은 영업 규모 확장을 위해 EO 카탈로그 내에 추가될 계획으로서, 더 많은 제품들이 글로벌 마켓에 선보이게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와 동시에, 직접 투자 방식으로 유럽 시장 내에 에드몬드 옵틱스의 존재감을 강화하고 지역 기반의 제조 역량 보급을 기점으로 유럽 고객을 향한 에드몬드 옵틱스의 노력을 강조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유럽 내에서 에드몬드 옵틱스의 영향력이 눈에 띄게 성장해감으로써, 독일은 당사의 가장 강력한 지역 시장되었습니다.”라고 에드몬드 옵틱스사의 대표인 사뮤엘 사들레트(Samuel Sadoulet)는 언급하였습니다. “EO는 유럽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건실한 파트너십 성립으로 유럽 및 전세계 고객에게 지속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EO가 발굴한 우수한 파트너인 ITOS와 함께 함으로써, 이는 광학의 발전을 도모하는 훌륭한 기반이 되어 나아갈 것입니다.”라고 ITOS 이사인 호스트 그로데(Horst Grode)는 전하였습니다. 또한, “당사는 이미 오래전부터 에드몬드 옵틱스에 대해 알고 있었으며, 지난 수년간 성공적인 협업을 해왔습니다. 현재 파트너로서의 단계는 win-win 전략적 상황이며, 앞으로는 좀 더 새롭고 놀라운 조합을 이뤄나가길 기대해봅니다.”라고 이야기하였습니다. 호스트 그로데는 앞으로 ITOS GmbH 의 전무이사로 역임될 예정입니다.

ITOS에 관한 정보:

ITOS는 1993년부터 광학 기술 분야에서 인정받는 업계 동반자로 인식되어 왔으며, 고객의 요건을 충족할 수 있는 솔루션과 제품을 제공해왔습니다. 700명이 넘는 고객과 폭넓은 제품 구성을 바탕으로 ITOS는 광학 필터, 폴라라이저, 디스플레이 부품 업계에서 강력한 역량과 권위를 쌓아왔을 뿐만 아니라, 1995년부터는 독일 마인츠의 SCHOTT AG를 위한 세일즈 파트너로도 수행해왔습니다. ITOS 기업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itos.de/en/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