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2015 Educational Award 최종후보자 발표

Researchers’ Originality and Resourcefulness Continue to Amaze EO Global Award Team

9/2/2015, Barrington, NJ USA   —

산업 및 학계를 위한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 (EO)는2015 Educational Award에 선정된 최종 후보자 명단을 발표하였습니다. 올해는 전 세계 850명의 응모자가 지원하였으며, EO는 미화 80,000 달러에 상당하는 당사 제품을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입니다.

23개국을 대표하는 45명의 최종 후보자는 금, 은, 동 수상을 위한 우열을 다투게 되며, Educational Award 최종 우승자는 2015년 10월 14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아메리카, 유럽, 아시아 지역별로 금상(미화 10,000불 상당의 제품), 은상(미화 7,500불 상당의 제품), 및 동상(미화 5,000불 상당의 제품)이 부상으로 주어지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각각의 지역마다 12명에게 미화 500불 상당의 36가지의 당사 제품을 부상으로 제공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EO는 최첨단 대학 연구 프로그램에 대한 지원을 완료하는 의미로, 태블릿, 디지털카메라 및 액티비티 트랙커를 받게 될 9명의 글로벌 학생 우승자를 선정 후 이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최종 후보자들은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후보 자격이 주어집니다. 에드몬드 옵틱스 설립자인 Norman Edmund의 유증이자 과학 및 공학에 관심을 두도록 영감을 가져다주는 그의 정신을 가장 잘 구현한 프로그램에 추가로 미화 5,000불 상당의 제품이 부상으로 주어지며 발표일은 2015년 11월 11일입니다.

"올해는 환경, 에너지 및 생명과학에 초점을 맞춘 어플리케이션 간에 가장 치열한 경쟁이었습니다. 인류가 직면한 매우 중요한 도전을 진지하게 거론한 혁신적인 솔루션에 대하여 저희는 경외심을 느끼기도 합니다.”라고 Kirsten Bjork-Jones(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이야기하였습니다. "EO가 이러한 수준의 광학 혁신에 영감을 가져다주도록 지원과 발판을 마련해 준다는 사실에 굉장히 보람을 느낍니다. 이야말로 에드몬드 옵틱스의 가장 중요한 본질입니다.”

45명의 최종 후보자와 해당 팀들은 산불의 초기 감지를 위한 비전 시스템의 개발 및 대체 에너지원 연구를 위한 광학 기술의 조성부터 조산아의 기흉 진단을 위한 새로운 비침습식 방식 그리고 실시간 환경 감식 혹은 에볼라 검출과 같은 건강 진단 용도의 스마트폰 분광계 개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범위의 어플리케이션을 제출하였습니다.

우승할만한 자격이 충분한 최종 후보자들 중에서 최종 우승자를 선정하는 어려운 임무가 EO의 글로벌 팀 어워드 팀 앞에 놓여 있습니다. 당사 어워드 팀은 첫째, 프로그램의 내에서 광학 어플리케이션이 갖는 기술적 장점 그리고 둘째, 실험 및 연구 환경 내에서 사용된 광학의 혁신성이라는 두 가지 선정 기준을 중점으로 하여 각 지역별 최종 3명의 우승자를 가려낼 예정입니다.

2015 Educational Award 우승자 발표일인 2015년 10월 14일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그리고 최종 후보자 리스트는 당사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award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