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2014 EDUCATION AWARD 수상자 발표

Recognizing Cutting-edge Research Furthering the Science of Optical Innovation

10/15/2014, Barrington, NJ USA   —

산업 및 학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Edmund Optics® (EO)는2014 Educational Award 프로그램 수상자를 발표해 드립니다. 이번 시상은 전 세계 비영리 대학 및 종합대학 내의 과학, 기술, 공학 그리고 수학 분야에서 학부생과 대학원생의 우수한 광학 프로그램에 대한 보답으로 수여됩니다.

미국, 아시아 및 유럽에서 연구활동 지원을 위하여 미화 85,000불 이상의 EO 제품들이 금, 은, 동 수상자들에게 수여될 예정입니다. 금은동을 제외한 최종후보자들에게는 연구 보조를 위해 미화 500불 상당의 당사 제품들을 부상으로 지급할 예정입니다. 아울러, 미화 5,000불 상당의 제품이 지급될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는 2014년 11월 5월 전 세계 최종후보자 중 한 명에게 돌아갈 예정입니다.

“저희는 고도의 기술을 이용한 창의적인 활용, 삶을 변화시키는 어플리케이션으로 인해 계속해서 놀라움과 깊은 감명을 받고 있습니다.”라고 Kirsten Bjork-Jones(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이야기하였습니다. “광학 혁신에 앞장서는 이러한 프로젝트와 연구원들을 지원하고 도움을 주는 일이야말로 매우 기쁜 일입니다.”

EO Educational Award 팀은 image-guided cancer surgery를 위한 compact NIR-visible dual-channel fluorescence imaging system부터 resolution microscopy를 활용한 수질 평가 솔루션 디자인에 이르는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출한 880여 명의 지원자 중에서 최종적으로 45명의 후보자를 선정하였습니다.

금, 은, 동 수상자 만나보기

미국에서, 미화 10,000불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금상은 dynamic pupillary light reflect (PLR)를 기반으로 소아 신경 발달 질환을 검사하는 소형의 휴대용 장치를 개발한 미주리 대학의 Gang Yao가 수상하였습니다. 전적으로 이러한 비외과적 테스트는 소아에게 육체적 제한을 가하는 검사를 제거하고 소형 손전등의 빛에 반응하는 동공의 역동적인 변화를 분석하여 뇌 신경에 관한 풍부한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에 소아들의 초기 자폐증 검사에 있어서 매우 중요한 수단입니다.

미화 7,500불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은상은 뉴런의 활성패턴을 영상화하는 데 필요한 전압 민감성 염료의 사용이 불필요한 고해상도의 최소침습성 광학 이미징 기술을 개발한 보스턴 대학의 Irving Bigio에게 돌아갔습니다. 이러한 개발에는 간질과 뇌졸중과 같은 신경장애의 치료 및 연구를 위해 뇌 조직의 광복굴적 변화를 영상화해 뇌의 신경 자극 전파를 추적하는 기술이 활용되었습니다.

미화 5,000불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동상은 콜로라도 주립 대학의 Azer Yalin이 수상하였습니다. Azer Yalin는 경제 및 환경 분야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는 유전과 파이프라인에서 실시간 메탄 유출을 효과적으로 찾아내고 양을 재는 무인 정찰기에 장착될 경량의 mid-infrared sensor 개발하는 어플리케이션을 제출하였습니다.

유럽에서, 7,000유로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금상은 독일 Technical University of Dasrmstadt의 Thomas Halfmann에게 돌아갔습니다. Halfmann과 그의 팀은 양자 역학을 기반으로 미래의 고성능 정보 기술을 위한 광학 기억 장치를 개발하였습니다. 양자 컴퓨터는 전자 컴퓨터의 한계를 뛰어넘는 빠른 처리 속도와 높은 성능을 운영하기 때문에, 이러한 컴퓨터는 light pulse를 포획하고 이를 저장하여 자유자재로 방출하는 역량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로 레이저 빔 상에 인코딩된 정보를 포함한 light impulse를 optical crystal로 최대 1분간 완전히 동결 및 저장이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의 목표는 현실적인 조건에서 컴퓨터 설계와 운영에 결합할 수 있는 완전 고체 상태의 견고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5,000 유로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은상은 수십억 마리의 곤충류를 현장 조사하는 특정 관심과 함께 대기 중에 있는 동물군을 모니터링하는 레이저 레이더를 개발한 스웨덴 Lund University의 Mikkel Brydegaard와 그의 팀이 수상하였습니다. 이들의 연구는 인간과 가축에 기생충을 전달하는 삼림 해충 및 질병에 관한 유동 측정과 꽃가루 매개체의 다양성 조사를 포함합니다. 이러한 측정과 자료, 특히 세부 정보는 여러 종에 있는 오염의 영향과 특수 비료를 밝혀내고, 곤충에 의해 전염되는 잠재 질병을 확인하는 데 이용됩니다. 이들의 장기적 목표는 휴대용 기기를 개발하여 필요 시 이러한 자료를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3,000유로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동상은 아프리카에서 체체파리를 유인하는 조경과 사물의 편광 패턴을 분석하고 곤충에 의해 전염되는 질병의 확산을 통제하는 데 매우 중요한 감시 장치를 개발한 프랑스 Université François Rabelais de Tours의 Claudio Lazzari와 그의 팀이 수상하였습니다. 이들은 유인신호로 polarization vision를 사용해 아프리카에서 체체파리에 의해 전염되는 수면병을 통제하는 데 초점을 두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연구 방법은 포획률을 향상시키고 기생충에 의한 주요 질병들의 전파를 통제하는 데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아시아에서, 미화 10,000불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금상은 다양한 연구 분야를 위해 설계되는 소형의 휴대용 유동 세포분석 시스템 개발에 기여할 수 있도록, 산란광 감지를 위한 향상된 micro-chips 연구를 한 일본 Tokyo University of Science의 Masahiro Motosuke이 수상하였습니다. Motosuke 박사의 micro-chip은 적은 제조 공정이 요구되는 미크로 기계 가공 절차로 만들어집니다. 이러한 프로젝트는 소형의 일회용 chip을 제작하여 휴대가 가능한 저가의 유동 세포분석 시스템을 미래에 사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개발도상국이나 빈곤국에서 일하는 의사들이 환자들을 위해 휴대용 세포분석 시스템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이번 프로젝트의 궁극적인 목표입니다.

미화 7,500불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은상은 초미세입자를 (~수십 nm) 광포획하는 시스템을 구축하고 여기에 cavity cooling 방법을 적용하여 포획된 입자를 광포획 우물의 기저상태로 냉각하는 연구를 한 대한민국 Chonbuk National University의 Jinmyoung이 수상하였습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고도로 정밀한 조작을 통해 중시계 수준에서 양자현상을 구현할 수 있으며, 포획된 입자의 비고전적인 운동 상태를 이용하여 정밀 간섭계 등에 유용한 응축광을 만들어 내기도 합니다.

미화 5,000불 상당의 EO 제품을 받게 될 동상은 홍콩 Polytechnic University의 Yuen Hong Tsang에게 돌아갔습니다. Tsang과 그의 팀은 약물 전달 메커니즘 시연을 위해 다기능 나노입자와 상호작용을 하면서 암세포의 진보적인 변화를 관찰하는 데 사용되는 고해상도 형광 이미징 시스템을 개발하였습니다. 나노입자를 사용해 영상과 암치료를 동시에 처리하는 방법은 기존의 화학 치료법을 뛰어넘는 이점을 증명해 줍니다. 이번 프로젝트로 개발된 나노입자는 회전 가능한 발광 스펙트럼으로 향상된 발광 강도를 보유하고 있으며, 암치료 약물 내부로 캡슐처리가 가능해 치료 용도를 위한 원하는 약물 전달물질로 제공되거나 동시에 암세포를 식별할 수 있게 해줍니다.

Educational Award 수상자들과 이들의 어플리케이션에 관한 더욱 다양한 정보는 www.edmundoptics.co.kr/award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수상자는 누가 될 것인지 11월 5일을 놓치지 마세요. 추가로 5,000불 상당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이 시상은 에드몬드 옵틱스의 창립자인 노르만 에드몬드의 계승 정신을 가장 잘 살린 프로그램에 수여될 예정입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