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Quality Thin Films, Inc. 전격 인수로 레이저 광학 제조 업체로서의 입지 강화

11/10/2020,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및 이미징 부품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Quality Thin Films, Inc. (QTF)를 전격 인수하였음을 발표하였습니다. 미국 플로리다주 탬파시 외곽에 위치한 QTF는 레이저 손상 임계치가 높은 다양한 광학 부품을 비롯해 UV – far IR 범위의 레이저 크리스털 코팅을 제조 및 판매하는 레이저 광학 전문 업체입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80년 가까이 광학 산업을 선도해온 기업으로서 현재에도 레이저 등급 광학 기술에 적극적인 투자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14,000 평방피트의 넓은 제조 단지와 실력 있는 레이저 광학 전문가를 둔 QTF를 인수함으로써 에드몬드 옵틱스는 크리스털과 글래스 제조, 광학 연마 가공, 정밀 계측, 레이저 손상 고임계치, 다이아몬드와 유사한 탄소 코팅, 제품 검수, 테스트 등 전 과정에 걸쳐 레이저 광학 제조 역량을 확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의 세일즈 및 마케팅 최고 경영자겸 사내 이사회 부의장인 Marisa Edmund는 “에드몬드 옵틱스와 마찬가지로 QTF 역시 오랜 역사에 걸친 기술 혁신과 우수한 고객 서비스 보유한 기업이다”라며 “레이저 광학 기술에 양사의 강점을 결합하여 업계의 발전을 이끌고자 하는 의지를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밝혔습니다.

양사간 협정의 일환으로 QTF의 대표이자 CEO인 Karl George Sr는 은퇴 후 그의 아들인 Karl George Jr가 경영권을 넘겨받아 제조 설비와 30명의 직원을 계속해서 관리할 계획이라고 알렸습니다. Karl George Jr는 “에드몬드 옵틱스와의 협업을 바탕으로 현재의 역량을 확장해가고 레이저 광학의 미래에 대한 철저한 계획을 수립할 것이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의 대표겸 COO인 Samuel Sadoulet은 “QTF는 EO의 장기적 비즈니스 전략 관점에서 반드시 필요한 파트너이다”라며 “이번 인수로 새로이 부상하는 시장과 응용 분야에 발맞춰 서비스 품질을 강화하면서 레이저 광학 전용 센터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EO 기업 정보:

에드몬드 옵틱스(EO)는 1942년 광학 사업을 시작으로 생명과학, 바이오메디컬, 산업 검수, 반도체, R&D, 방위 등의 다양한 분야에 필요한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부품을 공급해온 세계 최고의 광학 전문 기업입니다. EO는 매우 광범위한 광학 부품, 다중 요소 렌즈, 이미징 시스템, 광기계 장비를 설계 및 제조하고 기성 제품과 맞춤형 제품의 대량 생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OEM 응용 분야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9개국에 걸쳐 1,000 이상의 직원이 EO와 함께하고 있으며, 사업 규모 확장을 위해 직원수를 지속해서 충원 중에 있습니다. 제품 관련 문의는 전화번호 (02) 769 - 4600으로 연락 주시거나 카탈로그나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