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Cailabs와의 제휴를 통해 Reflective Laser Beam Shaping의 기성 부품 공급 현실화

6/16/2020, Barrington, NJ USA   —

에드몬드 옵틱스는 업계 고유의 포토닉스 제품을 제조하는 Cailabs와 제휴를 맺음으로써 reflective laser beam shaping 관련 부품을 보다 쉽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광학 분야에 혁신을 가져다줄 Cailabs Canunda Reflective Axicons는 현재 EO 웹사이트에서 독점 판매 중이며 항상 재고가 있는 기성품으로서 즉시 배송이 가능합니다.

이 반사형 액시콘은 유리 공정 및 기타 고출력 레이저 용도에서 고품질의 베셀 빔(Bessel beam)을 생성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독특한 설계 방식이 적용된 완전 반사형 디자인으로 높은 에너지를 처리하면서 색 분산을 제거할 수 있어 Ti:sapphire 및 Yb-doped laser와 같은 극초단 레이저와 호환이 가능합니다. 이에 반해 기존의 투과형 액시콘은 광대역 주파대에서 극초단 펄스가 확장되는 단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Cailabs Canunda Reflective Axicons에는 일반적인 레이저 파장에 적합한 여러 종류의 유전체 코팅을 입힐 수 있으며 제조사의 제품사양 적합 인증서가 함께 제공됩니다.

고출력 레이저 광학 부품은 일반적으로 납기가 오래 걸리는 데 반해 EO는 Cailabs Canunda Reflective Axicons의 표준형 재고품을 전세계 곳곳에 보유하여 현저히 줄어든 납기를 자랑합니다. 고객의 요건에 부합하는 기성 옵션이 없을 시에는 특정 용도에 적합하도록 코팅 및 꼭지각 또한 맞춤형으로 주문 제작할 수 있습니다.

적절한 Cailabs Canunda Reflective Axicon 제품이나 고객의 어플리케이션에 필요한 기타 레이저 광학 부품 선택할 때 월-금, 오전9시-오후6시에 당사로 연락주시면, EO 엔지니어로부터 도움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Cailabs의 기업 정보와 EO에서 취급하는 Canunda Reflective Axicons의 자세한 제품 정보는 www.edmundoptics.co.kr/cailabs에서 확인하십시오.

EO에 관하여:

Edmund Optics® (EO)는 전세계에서 R&D, 전기 공학, 반도체, 제약, 생명 의학을 비롯해 방산 시장에 필요한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기술을 선도하는 제조 업체입니다. EO는 기성 광학 부품들을 공급하는 세계적으로 가장 큰 기업입니다. 제품 구매는 전화번호 (02) 769 4600으로 연락 주시거나 카탈로그 또는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