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nda® Pump-Top Dispensers

Menda® Pump-Top Dispensers

Menda® Pump-Top Dispensers

Menda® Pump-Top Dispensers #35-250	- HDPE Pure-Take 6 oz. Pump-Top Dispenser #35-251 - HDPE Pure-Take 8 oz. Pump-Top Dispenser #36-298 - Amber Glass One-Touch 4 oz. Pump-Top Dispenser +3
×
  • 정밀 분사 메커니즘 적용
  • 클리닝 솔루션용 제품
  • 다양한 용기 크기 및 모양

해당 제품의 상단을 살짝 누르면 적당한 양의 액체가 나옵니다. 제거해야 하는 마개나 뚜껑이 따로 없으며 본체를 만질 필요가 없습니다. 작업자의 손을 자유롭게 해주는 ‘한 손 조작’으로 특허를 받았으며 정밀 제어 밸브로 원활한 작동이 가능합니다. 실리콘이나 라텍스를 사용하지 않아 환경 친화적이며 뚜껑의 열림/닫힘 상태를 고정하는 캠록 커플러가 있어 불필요한 작업을 줄입니다. 미국에서 제조되는 제품으로 100% 스테인리스 스틸을 사용합니다. PURE-Take® 모델의 경우 순도 유지와 관련해서 특허받은 장치가 있어 액체가 본체에 유입되지 않고 잠금 기능 덕분에 누수되지 않습니다. 브러시나 면봉에 액체를 도포하는 데 적합합니다. Take-Along® 모델은 Pure-Take®와 동일한 기능을 갖고 있으나 순도 유지 장치가 없기 때문에 증발이나 누수로 인한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One-Touch® 모델의 경우 분무나 분사를 해도 물방울이 튀지 않으며 면봉, 화장솜 및 브러시에 액체를 묻혀 세척하는 데 적합합니다.

FEATURES:

Natural HDPE Bottle: 고밀도 폴리에틸렌을 사용해 여러 용해성 물질에 대한 내성이 존재합니다. 흰색 반투명 용기로 내용물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균형이 안정적인 정사각형 형태를 띠며 입구가 넓어 내용물을 편하게 채울 수 있습니다.

Yellow Dissipative ESD Protective Bottle: Vermason® HDPE E9 Durastatic™은 영구 소산성 물질을 사용해 정전기에 민감한 제품을 보호하고, 이동 첨가제가 들어 있지 않아 오염 가능성이 작으며, ESD 표시가 잘 보이고, 플라스크 형태여서 균형이 안정적입니다. 접지 저항(Resistance to Ground, RTG)은 109Ω입니다.

Conductive ESD Protective Bottle: 블랙 색상이며 전도성 고밀도 폴리에틸렌을 사용해 경우에 따라 전도율을 최대로 만듭니다. 용기를 옮기거나 들어 올릴 때 마찰하전이 낮아 전하가 거의 발생하지 않고 내부 오염 가능성이 낮아 내용물이 보호됩니다. 점대점 저항(Resistance Point to Point, RTT)은 102-106Ω입니다.

Blue Dissipative ESD Protective Bottle: R&R Lotion®의 영구 소산성 용기로 정전기에 민감한 인쇄 회로를 보호합니다. 용기를 옮기거나 들어 올릴 때 마찰하전이 낮아 전하가 거의 발생하지 않고 균형이 안정적인 정사각형 형태를 띱니다. 점대점 저항(Resistance Point to Point, RTT)은 109-1010Ω입니다.

Amber Glass Bottle: 어두운 색상의 유리병으로 빛을 차단해주며 플라스틱 용기에 담을 수 없는 액체를 보관하는 용도로 사용합니다. 반투명 용기라 내용물 높이를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ESD Protective Sleeves: 정전기 방지를 위해 천연 고밀도 폴리에틸렌 소재의 용기에 씌우고 ESD 보호 작업 표면에 올려놓으면 전하가 접지를 통해 빠져나갑니다. 점대점 저항(Resistance Point to Point, RTT)은 106-109Ω입니다.

Wash Bottle: 용매, 세정제, 물, 오일의 양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각진 형태의 논드립 입구에서 액체가 방울져 떨어지거나 조금씩 나옵니다. Yellow Dissipative ESD Protective Bottle과 동일한 소재를 사용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