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nder Zoom Module

×
  • 원하는 특정한 용도에 맞게 쉽게 특수 줌 렌즈 제작
  • 원하는 작동 거리와 시야 선택

이 4:1 줌module은 배율과 작동 거리를 변화 시키면서 줌 렌즈의 디자인을 쉽게 합니다. 배율은 2개의 12.5mm 직경의 achromatic 렌즈(비포함)를 추가해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앞면과 뒷면에 있는 C-mount를 이용하여 C-mount 카메라들과 다른 부품들의 추가가 쉽습니다. 옵션인 ring light guide(#54-175)는 튜브의 앞에 설치 가능합니다. 보전장치로 12.5mm 직경, 3mm 두께의 필터들은 렌즈 앞에 설치 할 수 있게 합니다.

배율은 선택된 achromatic lens의 초점 거리에 의해 결정됩니다 (F1는 물체에서 가깝고 F2는 카메라와 가까움). 전체 렌즈의 Primary 배율 범위는 (2F2/F1) 에서 (0.5F2/F1)입니다. 작동 거리는Lens1의 BFL에 의하여 결정됩니다. 이미지 거리는Lens2 (참조: CCD센서와 C-Mount카메라 끝의 거리는 17.5mm입니다)의 BFL로 결정됩니다. 카메라와 Lens2 사이 튜브길이는 C-mount튜브와 초점 어셈블리로 이루어집니다. 필요한 전체 튜브 길이는Lens2의 BFL에Lens2의 테두리 두께를 더하고 21.42mm를 뺀것과 같습니다 (이것은 대략적인 것으로 렌즈의 sag 무시). Achromatic 렌즈의 더 날카로운 곡선이 줌module을 향하게 합니다. 추가로, 포함된 보전장치 링으로Lens1앞에 12.5mm 직경 필터를 놓을 수 있습니다.

용도: 다양한 배율과 작동거리로 검수, 측정과 원형 용도에 적합.

Mounting: C-mount 링 클램프(52-930)는¼-20 표준 마운팅을 위해 C-mount 확장 튜브에 부착됩니다. ¼-20 Threaded Coarse 와 Fine Movement (#54-794)는 작동 거리의 미세한 조절에 추천합니다.

조명: Ring Light(#54-175)에 추천합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