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SPEC® 부품은 에드몬드 옵틱스가 설계, 사양 지정 및 제조하는 제품입니다. 더 알아보기

High Performance ReflX™ Objectives

High Performance ReflX™ Objectives

×
  • 회절 한계 성능: λ/14 RMS의 투과 파면
  • 간소화된 테이퍼 설계를 적용해 45° 입사각으로 추가 간극 확보
  • 곡선형 삼중 날개 구조로 회절 효과 감소
  • TECHSPEC® Reflx™ Objective 보유

TECHSPEC® High Performance ReflX™는 standard ReflX™와 동일한 디자인에 λ/4 peak-to-valley (P-V) 투과 웨이브프론트와 최대 45°의 입사각을 수용할 수 있는 테이퍼형 기계 설계가 추가된 제품입니다. λ/4 P-V 투과 웨이브프론트를 달성하는 반사 대물렌즈를 제작하기 위해서는 고도로 정밀한 미러 표면이 필요합니다. 당사의 정밀 제조 설비에는 QED Q22-MRF 시스템과 QED SSI Sub-Aperture Stitching Interferometer가 갖춰져 있어 λ/20 P-V 보다 더 높은 표면 정밀도로 미러를 연마하고 시험할 수 있습니다.

이 대물렌즈는 200mm secondary tube lens를 위해 infinite conjugate 디자인을 특징으로 합니다. 광대역 이미징 어플리케이션에는 Mitutoyo MT-L Tube lens(#56-073)가 권장됩니다. Infinite 디자인을 채택하면 필터나 빔스플리터를 수용할 수 있어 생명 공학과 형광 용도에도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커싱 어플리케이션의 경우에는 대물렌즈의 공칭 입사동 직경이 반드시 빔으로 채워져야 합니다. 두 경우 다, 빔의 중심부에서 에너지가 적은 조도 프로파일이 생성됨에 따라 빛이 어두 컴컴하게 보인다는 점을 명심해야 합니다.

반사 대물렌즈를 사용하는 대다수의 경우에는 최대 45°의 입사각에서 대물렌즈를 정렬해야 합니다. 이처럼 가파른 각도를 수용하기 위해 HP ReflX™는 테이퍼형 설계(tapered design)를 채택함에 따라 피사체의 면에서 6mm가 넘는 clearance를 제공하게 됩니다. Straight-legged spider mount로 인해 이미지 면에 발생하는 회절 효과를 제거할 수 있도록 curved leg 디자인이 HP ReflX®에 적용되었습니다. 내부에 있는 모든 표면은 미광이 발생하지 않도록 특수 처리된 상태입니다. 각 제품은 전부 미국에서 제조되고 당사의 Zygo GPI-XP 간섭계로 어셈블리, 테스트 및 인증 처리를 거칩니다. 각각의 대물렌즈마다 적합증명서(COC: Certificate Of Compliance)가 함께 동봉됩니다.

레이저 코팅 및 길이가 다른 back tube처럼 맞춤 제작 버전을 이용할 경우 당사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