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SPEC® 부품은 에드몬드 옵틱스가 설계, 사양 지정 및 제조하는 제품입니다. 더 알아보기

Excimer Laser Line Mirrors

TECHSPEC Excimer Laser Line Mirrors

×
  • 1.5J/cm2의 높은 Damage Threshold
  • 손실이 낮은 유전체 코팅
  • 193nm 및 248nm의 레이저용으로 설계

요건이 가장 까다로운 UV 용도에 안성맞춤인 TECHSPEC® High Energy Excimer Laser Mirrors는 고출력 엑시머 레이저와 사용하도록 최적화된 제품입니다. 정밀 UV 등급 용융 실리카 기판은 열적 안정성이 뛰어나며 웨이브프론트 왜곡의 발생 이 적습니다. 모든 미러는 45°입사각용으로 설계되어 편광 의존도(polarization dependence)가 매우 낮습니다. 입사각이 0°인 버전이 필요한 경우에는 당사로 문의 바랍니다.

당사의 TECHSPEC® laser mirrors 제품군은 요건이 가장 까다로운 레이저 용도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특별히 고안되었습니다. 최대 10-5 표면 품질도의 레이저 등급 기판에 고밀도 반사 코팅을 비롯해 레이저 유형 및 파장에 맞춘 damage threshold를 결합한 이 미러는 정확한 반사율과 탁월한 내구성을 필요로 하는 광범위한 용도에 이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TECHSPEC® laser mirrors 전 제품은 산란으로 인한 손실을 최소화하고 모든 광학 시스템에 쉽게 장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