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Richardson Gratings™High-Precision Optical Gratings 공급을 위해 MKS Instruments와 파트너십 체결

1/28/2021, Barrington, NJ USA   —

미국 뉴저지주 배링턴 - 에드몬드 옵틱스(EO)는 전 세계 광학 시장에 Richardson Gratings™ high-precision ruled and holographic gratings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MKS Instruments와 전격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습니다. 현재 EO는 Richardson Gratings를 납품하는 정식 글로벌 유통업체로서 즉시 출하가 가능한 매우 다양한 종류의 그레이팅 제품을 취급합니다.

Richardson Gratings는 회절 격자를 설계 및 제조하고 특성을 규정하는 데 있어 선두를 달리고 있는 그레이팅 전문 업체입니다. 이곳에서 제조되는 그레이팅은 반사 웨이브프론트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우수한 치수 및 그루브 간격 허용오차를 제공함에 따라 광학 시스템의 성능을 극대화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평면 및 오목 그레이팅과 같이 광범위한 제품을 취급하여 분광부터 통신, 교육에 이르는 폭넓은 용도에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MKS의 광학 부품 사업부 총괄 매니저인 크리스토퍼 파머는 "에드몬드 옵틱스 고객분들에게 각종 Richardson Gratings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쁨을 감출 수 없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아울러 에드몬드 옵틱스의 리테일 마켓플레이스 부사장인 에드 케이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당사의 고품질 회절 격자 제품을 전 세계 엔지니어와 과학자에게 보다 쉽게 공급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전하였습니다. 한편, "EO는 그레이팅에 관한 저서를 발간한 본래 브랜드를 홍보하고 유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EO의 글로벌 기술 지원 엔지니어팀은 해당 제품을 광학 산업 및 관련 학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기술 훈련을 수료 받았으며, 언제든지 고객분들을 찾아뵐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또한 글로벌 시장에 신속한 납품을 위해 충분한 재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무상 어플리케이션 기술 서비스는 주5일 영업시간 이내에 당사 EO 엔지니어로부터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맞춤 주문 치수가 적용된 Richardson Gratings 또한 공급이 가능합니다.

Richardson Gratings와 EO에서 취급하는 관련 제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edmundoptics.co.kr/company/brands/richardson-grating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O 기업 정보:

에드몬드 옵틱스(EO)는 1942년 광학 사업을 시작으로 생명과학, 바이오메디컬, 산업 검수, 반도체, R&D, 방위 등의 다양한 분야에 필요한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부품을 공급해온 세계 최고의 광학 전문 기업입니다. EO는 매우 광범위한 광학 부품, 다중 요소 렌즈, 이미징 시스템, 광기계 장비를 설계 및 제조하고 기성 제품과 맞춤형 제품의 대량 생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OEM 응용 분야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9개국에 걸쳐 1,000 이상의 직원이 EO와 함께하고 있으며, 사업 규모 확장을 위해 직원수를 지속해서 충원 중에 있습니다. 제품 구매 문의는 전화번호 (02) 769 - 4600으로 연락 주시거나 카탈로그나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MKS 기업 정보:

MKS Instruments, Inc.는 첨단 제조 공정의 주요 매개변수를 측정, 모니터링, 구현, 분석, 작동, 제어하여 고객의 프로세스 성능과 생산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기, 시스템, 서브시스템, 프로세스 제어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공급업체입니다. MKS는 압력 측정 및 제어, 유량 측정 및 제어, 가스 및 증기 전달, 가스 구성 분석, 전자 제어 기술, 반응성 가스 생성 및 전달, 발전 및 전달, 진공 기술, 레이저, 광자, 광학, 정밀 모션 제어, 진동, 레이저 기반 제조 시스템 솔루션 등의 핵심 역량과 관련된 제품을 취급합니다. 이 밖에도 제품의 유지보수, 설치, 트레이닝과 같은 각종 서비스 또한 제공합니다. 주력 시장으로는 반도체, 산업 기술, 생명 및 보건 과학, 연구 및 방위 등이 있습니다. 기타 자세한 정보는 www.mksinst.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