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Vision Systems Design 주최 Design Reader’s Choice Awards에서 머신비전 렌즈 부문 1위 수상

1/27/2022,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부품 제조 및 공급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Vision Systems Design 주최 Reader’s Choice Awards에서 머신비전 렌즈 부문 1위를 차지하였음을 안내드립니다. 금년에 새롭게 선보인 본 시상식은 머신비전 산업을 위해 관련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온 업체들에게 보다 학술적 정보와 메시지 전달을 목표로 16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광학 렌즈 어셈블리를 20년 이상 설계, 제조, 공급해온 대표적인 글로벌 광학 기업으로서 다양한 산업군에 사용되는 각종 머진비전 이미징 렌즈를 전문적으로 취급 중에 있습니다. 또한, 전 세계 3곳에 위치한 디자인 센터를 중심으로 연간 170,000개의 이미징 렌즈를 생산하고 170만가 넘는 이미징 렌즈를 판매함에 따라 에드몬드 옵틱스는 머신비전 산업 분야를 위한 핵심 공급업체로서의 위상을 한 단계 더 높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본 시상식을 비롯해 시상 부문 및 후보로 선정된 업체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www.vision-systems.com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