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옵틱스-크로마시티, 심플하면서도 컴팩트한 극초단 레이저 시스템 출시

6/20/2023, Barrington, NJ USA   —

세계 광학 업계를 선도하는 부품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옵틱스는 극초단 레이저 광학 어플리케이션을 지원할 수 있도록 레이저 제조 업체인 크로마시티와 제휴해 새로운 극초단 레이저 시스템 제품 라인을 출시했습니다. 크로마시티의 극초단 레이저 시스템과 에드몬드옵틱스의 극초단 레이저 광학 제품을 결합하면 원스톱 쇼핑을 원하는 고객이 극초단 레이저 요구 사항에 맞는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파트너십을 체결하면서 Chromacity 1040 High Power, 1040nm, 4W Free Space Ultrafast Laser가 에드몬드옵틱스의 취급 제품 목록에 추가됐습니다. 해당 제품은 설정이 쉽고 컴팩트한 시스템에서 고균일, 고출력의 극초단 빔을 제공합니다. 다광자 현미경, 분광학 연구, 이미징 및 생명과학 분야 등 여러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합니다.

현재 1040nm 파장 대역으로 제공되며 다른 파장 대역도 추가될 예정입니다. 출력은 2W 혹은 4W이고, 펄스 지속시간은 150fs 이하로 유지되며, 공냉식의 에너지 효율적인 설계가 특징입니다. 또한, M2가 1.2 이하로 우수한 모드 품질을 제공합니다. 컴팩트한 파이버 기반 아키텍처로 인해 정렬 오류 가능성은 줄고 설정이 어렵지 않습니다. 1040nm 크로마시티 레이저는 파장이 길어 시료의 투과 깊이가 더 깊어지고 여러 형광 마크가 감지되기 때문에 이미징 및 생명과학 어플리케이션에서 레이저 시스템으로 기존의 Ti:Sapphire 레이저를 사용하는 경우보다 장점이 많습니다. 레이저 시스템 구매 후 추가 지원이 필요할 경우 크로마시티 레이저 전문 엔지니어의 원격 지원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드몬드옵틱스에서 선보이는 기타 다양한 신제품은 당사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의 신규 제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에드몬드옵틱스 기업 정보:

에드몬드옵틱스(EO)는 세계 광학 기술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부품 공급 업체로 1942년부터 다양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EO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첫째, 광학 및 포토닉스 업계의 유명 브랜드와 제품을 취급하는 원스톱 쇼핑몰을 운영합니다. 둘째, 고품질의 광학 및 이미징 부품은 물론 시스템에 대한 맞춤 제작과 대량 생산을 지원합니다. 셋째, 제품 상담, 설계, 프로토타입 제작 등을 도와드립니다. EO는 전 세계 18곳에서 1,250여 명의 직원과 함께하며 사업 및 채용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제품 정보 확인, 엔지니어 상담, 주문은 당사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를 이용해 주세요.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