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옵틱스, 제조 시설 증설로 레이저 광학 분야에 대규모 투자 단행

8/7/2023, Barrington, NJ USA   —

에드몬드옵틱스(EO)는 고출력 레이저 시스템에 최적화된 레이저 광학 코팅, 부품 및 어셈블리를 생산하는 세계 최고의 글로벌 제조 업체로 최근 미국 플로리다주 올즈마에 공장을 증설하여 레이저 광학 부품 제조 역량을 위한 투자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신축된 3,159m2(34,000평방피트) 규모의 레이저 광학 전용 센터에서는 자외선부터 원적외선에 이르는 파장 대역에서 레이저 손상 임계값(LDT)이 높은 광학 부품을 제조합니다.

Marisa Edmund(에드몬드옵틱스 이사회 의장 겸 영업 및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플로리다주에 새로운 시설을 개설하여 레이저 광학 부품 제조 및 생산 역량을 강화하게 되어 기쁩니다."라고 소감을 전하면서 "30년이 넘는 업계 경력을 쌓으며 확보한 지역적 입지, 글로벌 엔지니어링 및 제조 역량, 어플리케이션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레이저 광학 부품이 필요한 고객의 요청에 대응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EO는 이번 신규 시설 구축을 통해 레이저 크리스털 및 글래스 제조, 연마, 계측, 검사, 테스트와 같은 레이저 광학 부품 제조 역량을 확장했으며, 해당 시설의 직원 수는 50여 명으로 레이저 광학 전문가의 비중이 높습니다. EO의 설계 및 제조 전문 엔지니어는 레이저 손상 임계값(LDT)이 높은 복합 코팅과 생산성 기반 설계를 제공합니다.

Dr. Stefaan Vandendriessche(에드몬드옵틱스 레이저 광학 사업부 담당 이사)는 "항상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면서 이들이 원하는 사양과 요건을 충족하는 레이저 광학 부품을 안정적으로 제조합니다."라고 언급하며 "신규 시설 운영으로 개발, 제조 및 조립 역량이 향상되면서 혁신적인 어플리케이션을 더 적극적으로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새롭게 준비된 레이저 광학 제조 허브 웹사이트(www.edmundoptics.co.kr/lo)에서 EO의 레이저 광학 기술 역량, 계측 기술, 프로세스, 전문성 및 자료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에드몬드옵틱스 기업 정보:

에드몬드옵틱스(EO)는 세계 광학 기술 솔루션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부품 공급 업체로 1942년부터 다양한 시장에 서비스를 제공해 왔습니다. EO를 통해 경험할 수 있는 서비스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첫째, 광학 및 포토닉스 업계의 유명 브랜드와 제품을 취급하는 원스톱 쇼핑몰을 운영합니다. 둘째, 고품질의 광학 및 이미징 부품은 물론 시스템에 대한 맞춤 제작과 대량 생산을 지원합니다. 셋째, 제품 상담, 설계, 프로토타입 제작 등을 도와드립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