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ISO 13485 인증 획득으로 의료 장비용 광학 부품 공급 판로 확대

7/28/2022, Barrington, NJ USA   —

업계를 선도하는 글로벌 광학 부품 제조 업체이자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ISO 13485 공식 인증을 획득하였습니다. 이번 인증을 통해 에드몬드 옵틱스는 고객의 요구 사항 및 관련 규정을 충족하며 의료 장비에 들어가는 부품 및 하위 조립품을 제조하는 데 필요한 고품질 관리 시스템을 갖춘 업체로 공식 인정을 받게 되었습니다.

글로벌 품질 관리 프로그램의 핵심 요소로는 철저한 예방 및 시정 조치 절차, 최첨단 계측 플랫폼, 지속적 개선을 위한 노력 등이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에드몬드 옵틱스는 ISO 9001:2015와 ISO 14001을 포함한 기타 다양한 국제 표준을 준수합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형광 이미징부터 유세포 분석, 광간섭 단층촬영 등 다양한 의료 분야에 필요한 광학 부품 및 어셈블리를 공급합니다. 이러한 분야는 전 세계인들의 생명을 구하고 삶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에드몬드 옵틱스에서 취급하는 관련 제품으로는 광학 필터, 렌즈, 윈도우, 미러, 편광기, 빔스플리터, 현미경 대물렌즈가 있으며, 생명과학 응용 분야 및 의료 기기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https://www.edmundoptics.co.kr/knowledge-center/industry-expertise/life-sciences-and-medical-devices/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에드몬드 옵틱스의 품질 제어 시스템에 대한 상세 정보는 https://www.edmundoptics.co.kr/capabilities/quality/를 참조하기 바랍니다.

에드몬드 옵틱스 기업 정보:

에드몬드 옵틱스(EO)는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산업을 위해 1942년부터 생명 과학, 바이오메디컬, 산업 검수, 반도체, R&D, 국방 등 다양한 시장에 광학 부품을 공급해온 세계 최고의 광학 전문 기업입니다. EO는 광범위한 광학 부품, 다중 요소 렌즈, 이미징 시스템, 광기계 장비를 직접 설계 및 제조할 뿐만 아니라 기성 및 맞춤 제작 제품의 대량 생산을 위해 OEM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2개국 이상에 주요 시설을 운영 중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1,100명이 넘는 직원과 함께 하며, 사업 및 채용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원하시는 제품은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또는 카탈로그, 전화문의(02-769-4600)를 통해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