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는 FISBA OPTIK사와 파트너십 체결로 Infrared Glass Molded Optics 발전 도모

Expands Market Applications for High Volume, Molded, IR Optics

2/3/2015,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는 infrared glass molding 역량 향상을 위해 앞선 광학 시스템과 부품 분야의 세계적 선두 기업인 FISBA와 파트너십을 체결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새로 체결된 협력을 통해 FISBA의 혁신적인 엔지니어링 공정과 글래스 몰딩 제조 기술 그리고 EO의 폭넓은 광학 부품, 세일즈 및 생산 전문 기술을 결합하게 됩니다. 특히 infrared lens 제품을 위한 두 업체의 제휴로 기존과 다른 소재를 활용해 양질의 몰딩 광학을 위한 대량 생산 시스템을 확충해 나아갈 것입니다.

“FISBA사는 광학 설계와 몰딩 광학 생산을 선도하는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라고 에드몬드 옵틱스의 대표이자 COO인 Samuel Sadoulet은 이야기하였습니다. “당사는 이러한 기술과 생산 지식을 지렛대로 삼아 특히 적외선 파장 용도로 설계되는 고품질의 광학을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합니다.” “이러한 흥미로운 어플리케이션 작업을 위해 고객과의 즉각적이고 직접적인 응대가 가능한 글로벌 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와 협력해 나가기를 고대합니다.”라고 FISBA의 CEO인 Werner Krüsi는 언급하였습니다.

두 기업 간의 협력은 진보된 소재로 몰딩 렌즈를 제작하는 데 있어서 각기 다른 위업이 함께 나아가도록 하게 할 것이며, 이들의 공정 기술 그리고 제조 및 마케팅 전문성이 더해져 OEM 기반의 고객 프로젝트를 위한 EO 표준 제품 라인의 신규 IR optics 유용성을 머지않아 이끌어 낼 것입니다. 이러한 신규 IR 광학 부품은 thermal imaging 및 laser surgery와 같은 생명 과학 용도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탐지 및 보안을 위한 원격 조정 그리고 thermal imaging과 같은 산업 및 환경 용도에도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FISBA사는 획기적인 광학 몰딩 기술 분야의 리더십을 확충하고 경쟁력있는 가격으로 일관된 품질과 높은 정밀도를 갖춘 중대형 크기의 제품들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제휴에 관한 투자 설명회는 FISBA의 자회사가 위치한 애리조나 투손, US-based FISBA LLC에서 열립니다.

신규 기술에 관한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에드몬드 옵틱스 코리아 (02) 365 9222 또는 FISBA +41 (0) 71 282 3131로 연락주십시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