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SPEC® 부품은 에드몬드 옵틱스가 설계, 사양 지정 및 제조하는 제품입니다. 더 알아보기

C, S, and T-Mount Polarizer Holders

25mm C-Mount Polarizer Holder (#11-146)

25mm C-Mount Polarizer Holder (#11-146) TECHSPEC® S-Mount Tube System Polarizer Holder TECHSPEC 50mm T-Mount Polarizer Holder (#11-147)
×
  • 폴라라이저를 C, S, T-Mount 시스템에 결합하는 데 사용
  • 홀더 내에서 폴라라이저를 최대 90°까지 회전 가능
  • 12.5, 20, 25, 50mm 직경의 폴라라이저를 고정하도록 설계됨

TECHSPEC® C, S, and T-Mount Polarizer Holders는 폴라라이저나 리타더를 C, S, T-Mount 광학 시스템에 간편하게 결합할 때 사용됩니다. 이 홀더는 본체가 제자리에 있는 동안 폴라라이저를 90°까지 회전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부착된 레버를 이용하면 폴라라이저를 부드럽게 회전시키면서 시스템 내에서 편광축의 방향을 쉽게 제어할 수 있습니다. TECHSPEC C, S, and T-Mount Polarizer Holders를 사용하면 1.5mm - 9.0mm 두께에 직경이 12.5, 20, 25, 50mm인 폴라라이저를 고정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홀더는 C, S, T-Mount 시스템에 편광을 효과적이면서 간편하게 추가할 때 사용하기 적합합니다.

참고: Allen Wrench를 사용해 12.5, 25, 50mm의 폴라라이저를 설치할 경우에는 홀더의 female 부분을 제거해야 합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