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crolens Arrays

Microlens Arrays

Microlens Arrays
×
  • 정사각형 및 Fly’s Eye 형태로 구성
  • 정밀 용융 실리카 기판

Microlens arrays는 라인이 매우 좁은 엑시머 레이저부터 고출력 LED까지 다양한 현대식 light emitter의 빛을 균일화하는 데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Microlens는 고효율성과 비가우시안(non-gaussian) 균일성을 요구하는 용도에 매우 적합합니다. 모든 microlens array는 UV 등급의 용융 실리카로 제작되며 193nm - 2.5μm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합니다. 이러한 microlens array의 제조에는 표준 반도체 기술이 사용되어 매우 정밀한 형상의 렌즈 프로파일을 생성하고 어레이 내에서 렌즈를 정확한 배치할 수 있습니다. EO에서 취급하는 어레이 구성은 2가지입니다:

Square Microlens Arrays

Square array는 다양한 lens pitch와 focal length 옵션과 함께 표준 10mm x 10mm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Square microlens는 주로 빔 균일화와 빔 쉐이핑 용도로 사용되며 스폿 패턴이나 정사각 플랫-탑 패턴을 생성합니다. 이러한 렌즈는 fill factor가 높기 때문에 조명을 받는 영역에서 0차순의 핫 스폿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Square lens는 대개 PCX lens와 쌍을 이루어 사용됩니다(위 참조). 주된 용도로는 용접, 드릴링, 레이저 절삭 및 광섬유 결합이 있습니다.

Fly’s Eye Condenser Arrays

Fly’s eye condensers array는 5mm와 10mm 규격의 정사각형으로 제공되며 플랫-탑과 라인 생성을 위해 설계된 제품입니다. 이 condenser array는 dual-surface cylindrical microlens로 구성된 모놀리식 어셈블리로서 조정이 전혀 필요하지 않은 condenser를 만들어 줍니다. 이와 같은 microlens는 의료용 레이저, 태양광 시뮬레이션, UV 경화, 반도체 기기, 형광 현미경과 같이 조명 영역이 넓은 용도에 주로 사용됩니다.

Laser Optics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