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의 오토포커스 렌즈 및 방수 렌즈, 혁신성을 바탕으로 VSD 2021 Innovators Award에서 각각 금상 및 동상 수상

6/17/2021, Barrington, NJ USA   —

에드몬드 옵틱스(EO)는 혁신성을 바탕으로 한 자사의 두 제품이 비전 시스템 디자인(VSD)에서 주관하는 2021 Innovators Award에서 수상의 영예를 안게 됐음을 알려드립니다. 동적 포커스 제어용 리퀴드 렌즈(liquid lens)가 내장된 고해상도 이미징 렌즈인 TECHSPEC® LT Series Fixed Focal Length Lenses와 방수 기능이 있는 TECHSPEC® Cw Series Fixed Focal Length Lenses는 이번 시상식을 통해 조명, 렌즈, 광학 부문에서 각각 금상과 동상을 차지하였습니다. VSD Innovators Award 수상작은 머신 비전과 이미징 분야에 기여할 수 있는 제품의 혁신성 및 솔루션과 같은 심사항목을 기준으로 타사 전문 심사 위원단에 의해 선정되었습니다.

금상을 수상한 TECHSPEC® LT Series Fixed Focal Length Lenses는 기존의 단일 렌즈에서는 찾아볼 수 없었던 세 가지 기능이 결합된 제품으로서 신속 오토포커싱을 위한 내장형 리퀴드 렌즈, 최대 1.1"의 12 메가픽셀 센서를 위한 고해상도, 기계적 조절이 불필요한 간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머신 비전 시스템에 이 렌즈를 결합하면 고속 이미징 어플리케이션에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줄 수 있는 높은 처리량과 속도를 유지하면서도 피사계의 심도(DOF)를 확장할 수 있습니다.

동상을 수상한 TECHSPEC® Cw Series Fixed Focal Length Lenses는 TECHSPEC® C Series Lenses의 방수 버전 제품으로서 거친 환경에서 머신 비전 시스템을 위한 보호용 커버를 사용할 필요성을 없애줍니다. 이 렌즈는 IEC 방수·방진 규정인 IPX7 및 IPX9K를 충족하여 최대 1미터 수심에서 30초간 견딜 수 있으며 근접 범위내 고압, 고온 분무 환경에서도 작동이 가능합니다. Cw Series Lens 는 방수 카메라에 바로 장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식품, 제약, 자동차, 보안 등 환경적 요건이 까다로운 어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소형의 밀폐형 옵션을 제공합니다.

위 이미징 렌즈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에드몬드 옵틱스에서 취급하는 기타 이미징 관련 제품과 역량은 당사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imaging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EO 기업 정보:

에드몬드 옵틱스(EO)는 1942년 광학 사업을 시작으로 생명과학, 바이오메디컬, 산업 검수, 반도체, R&D, 방위 등의 다양한 분야에 필요한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부품을 공급해온 세계 최고의 광학 전문 기업입니다. EO는 매우 광범위한 광학 부품, 다중 요소 렌즈, 이미징 시스템, 광기계 장비를 설계 및 제조하고 기성 제품과 맞춤형 제품의 대량 생산 서비스를 바탕으로 OEM 응용 분야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 세계 9개국에 걸쳐 1,000 이상의 직원이 EO와 함께하고 있으며, 사업 규모 확장을 위해 직원수를 지속해서 충원 중에 있습니다. 제품 구매 문의는 전화번호 (02) 769 - 4600으로 연락 주시거나 카탈로그나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합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