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옵틱스 CEO Samuel Sadoulet, 2023 SPIE Fellow로 선정

1/24/2023, Barrington, NJ USA   —

국제 광학·포토닉스 협회인 SPIE가 에드몬드옵틱스 최고경영자인 Samuel Sadoulet을 새로운 SPIE Fellow로 선정했습니다.

SPIE Fellow는 ‘광학, 포토닉스, 이미징 등 여러 학문 분야에 걸쳐 과학적, 기술적 공헌에 상당 부분 기여한 우수 회원’입니다. 해당 회원을 매년 선정해 이들의 기술 성과, 광학 및 포토닉스 업계에서의 공로, SPIE를 위한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SPIE Fellow를 수여합니다.

Samuel Sadoulet은 자신의 전문성을 살려 광학 및 포토닉스 업계에서 25년 넘게 종사했습니다. 에드몬드옵틱스의 신임 CEO로 선임된 후 기업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솔루션 분야의 선도 기업으로서 명성을 떨치는 데 크게 기여했습니다. 여러 회사의 전략 고문 겸 이사로도 활동하면서 포토닉스부터 바이오메디컬에 이르는 산업 분야에 몸담고 있고, SPIE에서 경영자문위원회 회장직을 맡고 있습니다. 저자, 세미나 강사, 전문가 패널로 섭외 요청도 많이 받으며, 일부 대학에서는 초청 강연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Marisa Edmund(에드몬드옵틱스 이사회 의장 겸 영업 및 마케팅 최고 책임자)는 “Samuel Sadoulet이 명망 있는 SPIE Fellow에 합류하게 되어 굉장히 영광입니다.”라고 밝히며 “충분한 자격이 있는 인재이고 Samuel Sadoulet가 당사뿐만 아니라 업계에서 이룬 핵심 성과를 보여줍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에드몬드옵틱스 기업 정보:

E에드몬드옵틱스(EO)는 광학, 이미징, 포토닉스 산업을 위해 1942년부터 생명 과학, 바이오메디컬, 검사 산업, 반도체, R&D, 국방 등 다양한 시장에 광학 부품을 공급해온 세계 최고의 광학 전문 기업입니다. EO는 광범위한 광학 부품, 다중 요소 렌즈, 이미징 시스템, 광기계 장비를 직접 설계 및 제조할 뿐만 아니라 기성 및 맞춤 제작 제품의 대량 생산을 위해 OEM 또한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12개국 이상에 주요 시설을 운영 중인 에드몬드옵틱스는 1,250여 명의 직원과 함께하며, 사업 및 채용 규모를 지속적으로 확장하고 있습니다. 고객께서 원하시는 제품은 웹사이트 www.edmundoptics.co.kr 또는 카탈로그, 전화문의(02-769-4600)를 통해 구매할 수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