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에드몬드 옵틱스, ITOS GmbH / Mainz 인수

Working together towards global growth

1/2/2018,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에드몬드 옵틱스는 독일 마인츠에 근거지를 둔 ITOS GmbH를 전격 인수했다고 발표했다. 2017년 초기에 첫 지분 투자를 실현한 후 2018년 1월에 인수가 완료됨에 따라 2018년 1월 1일 자로 ITOS GmbH는 100% 에드몬드 옵틱스의 자회사가 되면서 에드몬드 옵틱스의 ITOS 사업부”로서의 임무를 부여받게 되었다.

ITOS-Gesellschaft für Technische Optik mbH는 필터와 폴라라이저 같은 광학 부품을 1993년부터 생산해온 기업이다. 현재 24명의 직원과 7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기까지 성공가도를 달려온 ITOS는 기존의 EO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완하는 이상적인 역할을 해 나갈 것이다. ITOS에서 취급하는 제품군은 장기적으로 확장돼가면서 에드몬드 옵틱스의 글로벌 세일즈 활동에 통합될 예정이다. 동시에 이러한 투자는 유럽내 에드몬드 옵틱스의 입지를 강화하고 지역내 제조 기지 확충을 위한 기초를 형성하면서 유럽 고객을 위한 서비스 품질의 향상으로 이어질 것이다.

에드몬드 옵틱스의 대표이사 최고 책임자인 사무엘 사둘렛(Samuel Sadoulet)은“에드몬드 옵틱스의 가장 중요한 시장이자 경험의 장인 유럽은 시장의 요구에 더욱 유연하게 대처할 수 있게 지역내 제조 기지 확충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밝혔다. 아울러“ITOS는 친숙한 비즈니스 구조와 유사한 기업 문화, 견고한 제품군을 갖춘 EO의 오랜 파트너입니다”라고 덧붙였다

ITOS GmbH의 전무 이사인 홀스트 그로드(Horst Grode)는“저희는 EO와 함께 독일과 유럽 시장에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더 멀리 도약하는 글로벌 성장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ITOS는 에드몬드 옵틱스 기업과의 점진적 통합을 추진하는 동안에도 이미 입증받고 잘 알려진 고객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ITOS 기업 정보:

ITOS는 1993년부터 고객 맞춤형 솔루션과 제품을 개발해오며 광학 기술 분야에서 경쟁력 있는 협력 업체로 이름을 알린 기업입니다. 700명 이상의 고객과 폭넓은 제품 포트폴리오를 보유한 ITOS는 광학 필터, 폴라라이저디스플레이 부품 업계에서 강력한 경쟁력을 일궈오며 1995년부터는 마인츠의 SCHOTT AG 세일즈 파트너로도 활동하였습니다. ITOS에 관한 상세 기업 정보는 웹사이트 www.itos.de/en/에서 확인하십시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