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새로운 IMAGING OPTICS 카탈로그 공개

A Must Have Resource for Imaging Solutions

5/6/2014, Barrington, NJ USA   —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 가 자사의 이미징, 머신 비전, 그리고 검사용 제품 고객들을 위해 특별히 디자인한 최신 카탈로그를 공개했습니다. 카탈로그에는 800가지 이상의 독특한 이미징 렌즈, 카메라, 필터, 조명 등의 기성품이 실려 있습니다.

"Edmund Optics는 여러분의 완벽한 이미징 솔루션 공급자로서 자긍심을 갖고 있습니다. 광범위한 제품군, 기술 전문가, 생산 역량, 그리고 24시간 기술 지원을 통해 당사는 고객에게 가능한 모든 지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 Greg Hollows, 이미징 사업부 담당 이사는 말했습니다.

카탈로그 이상의 가치

전체적인 경험으로 환산하면 100년이 넘는 종합적인 경험을 바탕으로 EO는 이미징 부품 선택을 위해 사용하기 쉬운 가이드를 만들었습니다. 기본 변수부터 고급 개념에 이르기까지 각 부분은 이미징 또는 머신 비전 시스템 구축과 관련된 내용에 대한 고객의 이해를 돕도록 고안되어 있습니다. 부품을 선택하거나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한 EO 필수 자료인 11 Best Practices 를 읽어보거나, 이미징 기술에 대한 튼튼한 기초 지식을 쌓는 데 도움이 되는 Fundamental Parameters of an Imaging System 을 읽어볼 수 있습니다.

이미징 렌즈 및 시스템의 성능에 관해 자세히 배우고 싶으신가요?

EO의 Imaging Optics 카탈로그에는 40페이지 이상에 걸쳐 여러분의 이미징 시스템 성능 최적화에 도움이 될 기술적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각 부분은 정확한 렌즈를 고르기 위한 과학적 지식을 설명하기 전에 기초적인 개념으로 시작됩니다. 각각의 항목에 대한 설명을 돕는 곡선, 도표, 그리고 이미지가 포함되어 있으며 고급 항목에는 이미징 과학에 대해 깊이있게 배우고자 하는 이들을 위해 명확한 표시가 되어 있습니다.

카탈로그 요청

Imaging Optics 카탈로그를 받아보시려면 지금 바로 www.edmundoptics.com/eo-imaging 을 방문해 카탈로그를 요청하십시오 (현재 Imaging Optics 카탈로그는 미국 내에서만 배포됩니다). 참고: 당사의 전체 Master Source Book에서 Imaging Optics 카탈로그에 실려 있는 모든 제품을 볼 수 있습니다.

EO의 이미징 팀과 애플리케이션 엔지니어들은 항상 시스템 성능 최적화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여러분의 질문에 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