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지역 사회 봉사를 위한 광학 키트 500개 기증

Inspiring the Next Generation of Optical Scientists at Photonics West

2/27/2015,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 설립자의 확고한 열정은 항상 젊은 세대의 과학과 공학의 발전을 도모하고 촉진해왔습니다. 따라서 이를 기리기 위해, Photonics West 전시회 참석자들은 500여 개 이상의 “Optics Outreach Kits”를 제작하였습니다. 참석자들 개개인은 키트를 개별 포장 후 이를 각 가정, 학교 혹은 동호회 및 San Diego Science Fair(3월 14~20일 개최)에 기증하자는 의견을 내놓았습니다. 뿐만 아니라, 수백 개의 키트는 참석자들이 직접 집으로 갖고 갔으며, 100여 개 정도는 전시회가 마감된 후 과학 박람회로 직접 운반 및 기증되었습니다.

EO의 “Optics Outreach Kit”는 학부모와 교사들에게 교육용 등급의 흥미로운 광학 부품들을 제공하며, 이러한 키트는 궁금증이 많은 어린 학생들에게 빛을 굴절시키는 실험을 알려주는 방법과 광학의 경이로움을 보여주는 데 적합합니다. 개별 키트는 프리즘 4개, 레이저 포인트 1개, “I Love Optics” 스티커 1개, 그리고 실험용 카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의 아버지인 Norman Edmund는 과학과 공학을 학습하는 어린아이들을 교육하고 이에 도취되도록 평생을 헌신하였습니다. 원래 Edmund Scientific Catalog의 본판은 DIY 현미경과 독특한 과학용 키트가 수록되어 있었습니다.”라고 CEO인 Robert Edmund는 이야기하였습니다. “올해 Photonics West 전시회를 통해 이러한 영감을 조성하고 전 세계 학생들에게 봉사용 광학 제품을 제공하여 EO를 알릴 수 있는 놀라운 기회를 엿보았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The International Year of Light의 글로벌 기업 정신을 이어가면서, 특히 아이들을 위한 과학 기술의 꾸준한 발전을 촉진시키고 에너지, 교육, 농업, 커뮤니케이션 및 보건 분야에서 세계적인 과제를 해결할 수 있는 해결책을 제시하는 방법과 기업의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진심 어린 책임감을 지니고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