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2014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수상자 발표

Medical Device Eases Diabetes Testing in Children

11/5/2014,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는 2014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수상자로 캐나다 워털루 대학교의 Mr. Shahid Haider가 선정되어 앞으로 그의 연구를 위해 미화 5,000불 상당의 제품을 수여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Mr. Haider는 환아들의 당뇨병 관찰을 쉽게 만들어 주는 의료 기기를 개발하여 그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Haider 가 개발한 의료 기기는 비접촉식 휴대용 영상 시스템으로서 안구의 다양한 편광 상태를 동시에 포획하여 환자의 포도당 농축 상태를 추측해 줍니다. 주로 제1형의 당요병 환자들은 자신의 손가락을 찔러 혈액의 포도당 지수를 예측해야만 하나 어린 환아들에게 이러한 절차는 불편함과 고통을 함께 가져다줍니다. 당뇨병 검사와 관련된 고통을 제거하고 안구, 신장 그리고 심장 손상을 줄여 주는 이러한 기기는 당뇨병에 시달리는 환아들의 삶을 질적으로 향상시키는 직접적인 잠재력을 갖고 있습니다.

Polarized light는 1990년대 초반 이래로 높은 정확성을 갖춘 연구를 통하여 혈액 내의 포도당 수치를 예측하는 데 활용될 수 있음이 입증되어 왔습니다. 이번 연구의 특별한 점은 편광 상태의 이미지 캡처를 동시 기법으로 개발한 점입니다. 이전에는 다양한 편광 상태를 포획하기 위하여 필터가 교체되고 캡처가 순차적으로 이루어져야만 했으나, 필터 어셈플리, 올바른 광학 및 조작을 통하여 동시 캡처가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고해상도 detector와 결합한 이미지는 단일 detector 상에서 캡처되기 때문에 아이의 손에 딱 맞는 소형의 디자인이 가능해집니다. 이러한 비접촉식 기법의 inference로 인해 사용자는 불편함을 거의 감지할 수 없습니다.

“Mr. Haider가 이러한 기기에서 옵틱을 사용한 방식은 혁신적일 뿐만 아니라 그의 바람대로 잠재된 질병 때문에 고통받는 개인, 특히 어린아이들의 삶을 향상시킨 점은 칭찬받을 만합니다. 라고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인 Kirsten Bjork-Jones는 이야기하였습니다. “에드몬드 옵틱스는 광학의 발전을 도모하고 광학 연구를 더 높이 승화시키는 것에 대하여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는 광학 분야의 발전을 위해 헌신한 Norman Edmund에게 경의를 표하는 바입니다. 이번 프로젝트의 수상은 미주, 유럽 및 아시아에서 선정된 최종 45명의 후보자 중에서 에드몬드의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한 단 한 명에게 주어집니다.

Mr. Haider와 EO의 Educational Award 수상자들에 관한 더 많은 정보는 www.edmundoptics.co.kr/award에서 확인하십시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