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는 2014 Educational Award 최종 후보자 발표

45 applicants selected from 21 countries

9/17/2014, Barrington, NJ USA   —

산업 및 학계에서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 (EO)는 바로 오늘 2014 Educational Award 최종 후보자를 발표해 드립니다. 이번 모집에는 세계 각국에서 880명 이상의 응모자가 지원하였습니다. 올해 EO는 우승자들에게 미화 85,000불 이상에 해당하는 당사 제품을 상금으로 수여할 예정입니다.

미주, 아시아 및 유럽에서 최종 15명의 후보자가 선정되었습니다. 이 세 지역에서 각각 선정되는 Educational Award 우상자는 2014년 10월 15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각 지역마다 금(10,000불 상당의 제품), 은(7,500불 상당의 제품), 동(5,000불 상당의 제품) 수상이 진행될 것입니다. 전 세계 나머지 최종 후보자들은 500불 상당의 제품을 수여하게 될 예정입니다.

아울러, 모든 최종 후보자들에게는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참여할 수 있는 자격이 주어집니다. 과학과 공학 분야에 관심을 두도록하는 EO 설립자 Norman Edmund의 정신을 가장 잘 계승한 최고의 프로그램은 11월 5일에 추가로 5,000불 상당의 제품을 수여 받게 됩니다.

“5년간 진행해온 Educational Award 프로그램은 지원자들의 주목할 만한 창의성 및 혁신성을 보여줍니다. 그들이 보여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감동과 영감을 전해주고 있습니다.”라고 Kirsten Bjork-Jones(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이야기하였습니다. “광학 제품에 관한 기술적 전문성 및 창조적인 활용으로 해결책을 제시하고 이 세상을 더 나은 곳으로 만드는 것이야말로 Educational Award 프로그램의 모든 것을 의미합니다. 영감을 주는 광학 혁신이 바로 EO가 의미하는 핵심 열쇠가 됩니다.”

21개국, 45명의 유망한 최종 후보자들은 동공 광반사를 기초로 하여 신경계 질환을 앓는 어린아이들을 검사할 수 있는 장비 개발부터 고해상도 현미경을 활용해 수질을 평가하는 솔루션 설계까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제출하였습니다. 최종 후보자들은 Educational Award 수상자를 위한 EO 엘리트 그룹에 참여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으며, 지속적 광학 개혁에 함께할 수 있습니다.

EO의 글로벌 어워드 팀은 우수한 인재들로부터 우승자 선정이라는 어려운 과제에 직면해 있습니다. EO 팀은 각 지역으로부터 3명의 우승자를 2가지 기준으로 선정할 예정입니다. 첫 번째 기준은 프로그램 내의 광학 어플리케이션이 갖는 기술적 장점, 그리고 두 번째 기준은 연구 혹은 개발 환경에서 광학의 혁신적인 활용입니다.

2014 Educational Award 우승자 확인은 10월 15일입니다. 최종 후보자는 www.edmundoptics.co.kr/award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