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 Press Releases

EDMUND OPTICS®, 2015 EDUCATION AWARD 수상자 발표

10/14/2015, Barrington, NJ USA   —

세계 최고의 광학 부품 공급 업체인 Edmund Optics® (EO)는 2015 Educational Award 수상자를 발표해 드립니다. 전 세계 비영리 단과 대학 및 종합 대학교에서 과학, 기술, 공학 및 수학을 이수하는 학부생과 대학원생이 제출한 뛰어난 광학 프로그램에 우승이 주어집니다.

미국, 아시아 및 유럽 전역에 걸쳐서 금, 은, 동 수상자에게 미화 85,000불 상당의 EO 제품이 연구비 일환으로 제공됩니다. 나머지 전체 최종 후보자들에게는 미화 500불에 해당하는 연구비 지원 차원의 부상이 수여됩니다. 5,000불에 달하는 EO 제품을 받게 될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우승자는 최종 후보자 중 한 명에게 돌아가며, 발표일은 2015년 11월 11일입니다.

“삶을 변화시키는 고도의 기술을 응용한 재치있는 옵틱의 활용은 저희에게 지속적인 감명을 주고 있습니다.”라고 Kirsten Bjork-Jones(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이사)는 전하였습니다. “최첨단 연구를 지원하고 광학 혁신을 조성하는 데 최선을 다하는 연구원들 표창하는 일에 굉장히 만족감을 느낍니다.”

EO Educational Award 팀은 산불 초기 탐지를 위한 비전 시스템부터 대체 에너지원 개발을 위한 광학 기술의 진보, 미숙아 기흉 진단에 필요한 새로운 비접촉 방식의 발견, 실시간 환경 감식 혹은 에볼라 감지와 같은 보건 진단을 위한 스마트폰 분광계 개발에 이르는 800여 개 이상의 프로그램을 평가하여 이 중 45명의 글로벌 최종 후보자를 선정하였습니다.

금, 은, 동 수상자 확인하기

미주에서, 미화 10,000불에 해당하는 금상은 담수 없이도 해수의 연속적 flow cytomeric 분석을 가능하게 하는 광학 기술을 이용해 해양 연구에 필요한 flow cytometer를 개발한 Jarred Swalwell(University of Washington )과 그의 연구팀이 수상하였습니다.

미화 7,500불에 해당하는 은상은 악성 및 양성 종양을 식별하는 데 촉각과 초분광 기술을 결합한 다양한 방식의 이미징 시스템을 비접촉식 유방암 진단에 활용한 Vira Oleksyuk(Temple University)이 수상하였습니다.

미화 5,000불에 해당하는 동상은 Schepens Eye Research Institute가 수상하였습니다. Michael Stahl은 시각 장애인(VI)을 위해 먼저 위험물을 감지하고 이를 식별하는 infrared structured light와 visible green structured light를 둘 다 사용하는 혁신적인 기기 개발에 대한 공로를 인정받았습니다.

유럽에서, 7,000유로에 해당하는 금상은 needle-free 주사, microfluidic pump(미세유체 펌프), 새로운 프린트 기술 및 운반법과 같은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cavitation bubble(기포형 공동화 현상) 쇠퇴와 관련된 역학 개발에 중점을 둔 Ms. Outi Supponen(스위스 Ecole Polytechnique Fédérale de Lausanne)과 그녀의 연구팀이 수상하였습니다.

5,000 유로에 해당하는 은상은 주로 burn-out 단계의 internal combustion engine(내연기관)과 관련된 주제로 연구해온 Peter Christian Bakker(네덜란드 Eindhoven University of Technology)와 그의 연구팀이 수상하였습니다. 이러한 연구 및 개발로 인해 궁극적으로 디젤 엔진의 에너지 효율성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거대 석유 기업체들은 이러한 결과를 활용해 디젤 연료에 관한 새로운 설계를 해나가게 될 것입니다.

3,000 유로에 해당하는 동상은 생리학 연구에 필요한 기술 채택 및 향상을 목적으로 신장, 뇌 및 망막의 혈류를 영상 처리하는 Laser Speckle Imaging (LSI)를 연구한 Dmtiry Postnov(덴마크 University of Copenhagen)와 그의 연구팀이 수상하였습니다. Postnov는 특히 신장 혈류의 특정 패턴에 중점을 둔 연구를 진행하면서 상업용 LSI 시스템을 아주 저렴한 비용으로 의료 연구진들이 설치 및 사용할 수 있는 장비를 개발 중에 있습니다.

아시아에서, 미화 10,000불에 해당하는 금상은 비선형 발광 물질과 잘 어울리는 고휘도의 희토류 및 나노 입자를 활용해 슈퍼 해상도의 3D imaging 기술을 개발한 Dr. Masahito Yamanaka(일본 Nagoya University)가 수상하였습니다. Dr. Yamanaka의 프로젝트는 high contract 및 low S/N의 customized fluorescence imaging system을 제작하는 독특한 방식으로 매우 심도 있게 생물학적 표본을 관찰하도록 해줍니다.

미화 5,000불에 해당하는 은상은 sub-wavelength 크기를 뛰어넘는 바이오 샘플과 나노 크기 구조의 영상 처리를 위해 새로운 imaging system을 연구 및 개발한 Prof. Junsuk Rho(대한민국 Poha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가 수상하였습니다. Rho 교수팀의 연구 목표는 여러 질병을 실시간 모니터링으로 예측 및 치료할 수 있도록 메타물질로 구성된 hyperlens를 이용하여 diffraction limit보다 작은 해상도를 갖는 광학 현미경 시스템을 개발하는 것입니다.

미화 3,000불에 해당하는 동상은 형광계의 광원과 같은 역할을 하도록 collimating lens를 이용해 휴대전화기 위로 일체화된 UV LED를 활용하는 스마트폰 분광계를 개발한 Prof. John Canning(호주 University of Sydney)이 수상하였습니다.

Educational Award 수상자 및 제출 프로그램에 관한 기타 정보는 www.edmundoptics.co.kr/award에서 확인하십시오.

Norman Edmund Inspiration Award 최종 수상자는 발표일은 2015년 11월 11일임을 다시 한 번 알려드립니다. 에드몬드 옵틱스 창립자인 노르만 에드몬드의 계승 정신을 가장 잘 표현한 프로그램에 미화 5,000불에 상당하는 추가 제품을 부상으로 수여할 예정입니다.

 
영업 & 기술 지원
 
혹은 지사별 연락처 확인
사용이 간편한
견적 도구
재고번호 입력 후 바로 시작